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제작된 사이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23. 10:04 • 댓글:

전세계 10개 사이트 중 3개 이상이 워드프레스로 제작될 정도로 워드프레스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워드프레스 사이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작년 6월에 IT 전문 뉴스 미디어 업체인 아웃스탠딩이 Divi 테마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습니다.

Outstanding 홈페이지를 제작한 업체에서 이번에는 Divi로 제작된 특이한 사이트 2개를 공개했습니다.

http://loveyoungran.com과 http://geunhyegate.co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두 사이트 모두 다소 특이하게 제작되었네요.

워드프레스가 블로그용이라고 폄하하는 분들도 있지만, 워드프레스로 커뮤니티, 쇼핑몰을 비롯한 대부분의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력이 문제겠죠.

다음 글에서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사이트 일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비교적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Divi용 레아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여 사이트를 만들거나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여러 사이트에 사용할 경우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를 제작할 때에는 Avada, Enfold 같은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