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Wedding Planner(웨딩 플래너)'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6. 23. 05:48 • 댓글: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현재 48개 레이아웃 팩(총 373개 레이아웃)을 Divi 빌더에서 이용할 수 있네요. 개별 레이아웃 팩은 평균 7~8개 페이지(레이아웃)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Wedding Planner(웨딩 플래너) 레이아웃 팩이 릴리스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에는 다음과 같은 7개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Wedding Plann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Wedding Planner Homepage (홈페이지)
  3. Wedding Plann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Wedding Planner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5. Wedding Planne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Wedding Planner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Wedding Planner Gallery Page (갤러리 페이지)

웨딩 관련 업체(웨딩 스튜디오 등) 사이트에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적절히 수정하여 사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힐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 제한이 없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고 상업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 사이트에 이용하려는 경우에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아바다, Enfold 등 1개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