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메이크업 아티스트 무료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15. 09:10 • 댓글:

Divi용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 무료 레이아웃 팩Divi용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 무료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매주 공개하고 있습니다("최근 공개된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 부동산, 건축사사무소, 주스숍, 부티크, 수리공, 진료소, 헤드헌터, 디지털 마케팅, 초등학교 등" 참고).

지난 주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이아웃 팩(Makeup Artist Layout Pack)이 릴리스되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8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Makeup Artist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Makeup Artist Homepage (홈페이지)
  3. Makeup Artist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4. Makeup Artist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5. Makeup Artist About Page (소개 페이지)
  6. Makeup Artist Portfolio Page (포트폴리오 페이지)
  7. Makeup Artist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8. Makeup Artist Pricing Page (가격 정보 페이지)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레이아웃 팩 같습니다.

다음은 홈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Divi 테마용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 무료 레이아웃 팩Divi용 메이크업 아티스트(Makeup Artist)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홈페이지 레이아웃.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은 메이크업 분야를 포함한 미용, 건강 또는 스킨 케어 웹사이트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 스타일, 여러 가지 레이아웃과 고품질 이미지가 포함되어 새로운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레이아웃에 포함된 다양한 화장(메이크업) 관련 이미지를 라이선스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상품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 운영 시에 효과적입니다. 개별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 아바다Enfold 등의 인기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레이아웃은 Divi 테마 내에서 로드가 가능하고, 레이아웃을 로드한 후에 조금 수정하여 사용하거나 사용법을 익히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