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Accountant(회계사)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7. 17. 06:05 • 댓글: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Accountant Layout PackDivi 무료 레이아웃 팩 Accountant Layout Pack.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무료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는 Accountant(회계사) 레이아웃 팩이 릴리스되었습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Accountant Layout PackDivi 무료 레이아웃 팩 Accountant Layout Pack.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에는 프로페셔널한 느낌의 고유한 8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레이아웃 팩에는 7~9개 사이의 레이아웃(페이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구성:

  1. Accountant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Accountant Homepage (홈 페이지)
  3. Accountant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Accountant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문의 페이지)
  5. Accountant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Accountant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Accountant Resources Page (리소스 페이지)
  8. Accountant FAQ Page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에는 라이선스가 없으므로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상업용 프로젝트에 사용이 가능하고 출처를 밝힐 필요도 없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상품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 사이트에 이용하려는 경우에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기능이 꾸준히 추가되고 있습니다. 며칠 전에는 커스텀 포스트 타입을 지원하도록 Divi 빌더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테마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AvadaBE 테마Enfold 등 1개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Themeforest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