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Divi 레이아웃 팩 - Graphic Illustrator Layout Pack(그래픽 일러스트레이터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7. 4. 10:15 • 댓글:

Divi 무료 레이아웃 팩Divi 무료 레이아웃 팩.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이 꾸준히 증가하여 현재 50개 레이아웃 팩(총 386개 레이아웃)을 Divi 빌더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Layout)은 Premade Layouts(사전 제작된 레이아웃)에서 검색하여 원하는 레이아웃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조금 수정하여 사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Graphic Illustrator Layout Pack(그래픽 일러스트레이터 레이아웃 팩)이 공개되었습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Divi 무료 레이아웃 팩 Graphic Illustrator Layout Pack.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에는 7개의 고유한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러스트(illustration)를 창의적이고 프로페셔널하게 보여주는 데 주로 초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페이지 구성:

  1. Graphic Illustrato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Graphic Illustrator Homepage (홈페이지)
  3. Graphic Illustrato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Graphic Illustrator Contact Page (연락처/문의 페이지)
  5. Graphic Illustrato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Graphic Illustrator Portfolio Page (포트폴리오)
  7. Graphic Illustrator Project Page (프로젝트 페이지)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에는 라이선스가 없으므로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상업용 프로젝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원하는 사이트에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 사이트에 이용하려는 경우에 경제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아바다, Enfold 등 1사이트용으로 공급되는 Themeforest 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