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공증인(Notary Public)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2. 08:27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공증인(Notary Public) 무료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공증인(Notary Public)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지난 주 일요일에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공증인 레이아웃 팩(Notary Public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무료 레이아웃 팩을 릴리스하고 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총 75개 레이아웃 팩이 제공되고 있고 각 레이아웃 팩에는 6~9개 정도의 레이아웃(페이지)이 포함되어 현재 총 569개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조금 수정하여 활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 레이아웃을 여러 개 로드하여 마음에 드는 요소만 남기도 나머지는 삭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레이아웃을 로드할 때 "Replace existing content"(기존 콘텐츠 교체하기) 체크란을 해제하면 새로운 레이아웃을 로드해도 기존 콘텐츠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만약 새로 시작하려는 경우에는 이 체크란을 체크하면 됩니다.

이 공증인 레이아웃 팩의 특징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Divi의 내장 옵션으로 함께 사용되어 유니크한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공증인을 위한 전문 웹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수 있으며 포함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다른 웹사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7개의 개별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Notary Public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Notary Public Homepage (홈페이지)

  3. Notary Public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Notary Public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5. Notary Public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문의 페이지)

  6. Notary Public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Notary Public Service Page (개별 서비스 페이지)

마찬가지로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가 없으므로 상업용 프로젝트에도 출처를 밝히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센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나 에이전시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에서도 Divi 테마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사이트를 만드는 업체도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 1개 사이트용으로 구매가 가능한 아바다, EnfoldBE 등의 인기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