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할인 + 새로운 구텐베르크 플러그인 출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0. 28. 00:45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OceanWP가 5주년 기념으로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또한, ​OceanWP는 Ocean Gutenberg Blocks라는 구텐베르크 블록 플러그인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엘리멘터(Elementor)와 같은 페이지 빌더에 의존하지 않고 더 빠른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할인 + 새로운 구텐베르크 플러그인 출시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할인 + 새로운 구텐베르크 플러그인 출시

OceanWP 소개 페이지에 의하면 설립자인 Nicolas는 2012년에 처음으로 워드프레스와 코드에 심취하여 워드프레스를 시작하게 되었고 2013년부터 소규모 업체를 설립하여 워드프레스 테마를 판매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매번 고객사 사이트를 만들 때마다 작업을 새롭게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깨닫고 몇 개월 간의 노력으로 2016년에 OceanWP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OceanWP가 5주년 기념으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OceanWP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 라이선스가 있으며, 각 라이선스에는 Personal, Business, Agencey 요금제가 있습니다.

연간 라이선스: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가격

평생 라이선스(라이프타임):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가격

퍼스널 플랜은 3개 사이트, 비즈니스 플랜은 6개 사이트, 에이전시 플랜은 50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 할인 코드: GTB2021

OceanWP 테마는 GeneratePress, Astra와 함께 속도가 빠른 테마로 WPML에 의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GeneratePress는 특히 심플하면서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저는 거의 모든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GeneratePress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ㅎ

그리고 새로운 Ocean Gutenberg Blocks라는 플러그인을 공개했습니다.  이제 Elementor와 같은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지 않고 [ 워드프레스 + OceanWP + Ocean Gutenberg Blocks 플러그인 ] 조합만으로도 훌륭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 구텐베르크 블록 플러그인에는 블로그 리스트(Blog List), 블로그 그리드(Blog Grid), 컬럼(Columns), 구분자(Divider), 고객 경험담(Testimonials) 등의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텐베르크 웹사이트 템플릿(데모)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ceanWP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56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속도 개선 & 무료 Immigration Lawyer 레이아웃 팩 공개

워드프레스 인기 다목적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하여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 때문에 유료 테마 중에서는 가장 많은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92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모바일 레이아웃 설정하기(+반응형 모드 편집)

워드프레스에서 엘리멘터(Elementor)와 같은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어도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서 요소를 추가하면 기기 해상도에 맞게 적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