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블로거 레이아웃 팩 (Blogger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0. 5. 13:18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용 무료 블로거 레이아웃 팩(Blogger Layout Pack)이 10월 4일(우리나라 시각으로 10월 5일 새벽)에 공개되었습니다.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블로거 레이아웃 팩 (Blogger Layout Pack) 공개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블로거 레이아웃 팩 (Blogger Layout Pack) 공개

Divi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매주 새로운 무료 레이아웃 팩을 제작하여 Divi 테마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222개 레이아웃 팩과 1714개의 레이아웃을 Divi 빌더의 라이브러리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블로거 레이아웃 팩 (Blogger Layout Pack) 다운로드

Load From Library (라이브러리에서 로드하기) 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최근 등록된 레이아웃 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High School(고등학교), Car Wash(세차장), Home Staging(홈 스테이징: 집을 부동산 시장에 데뷔시켜 최상의 가격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 Security Services(보안 서비스) 등의 레이아웃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오늘 새벽에는 Blogger 레이아웃 팩이 등록되었습니다. 이 블로거 레이아웃에는 총 6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로드한 다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동시에 로드하여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고 섹션 순서를 바꾸는 등 편집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경우 이 레이아웃 팩으로 시작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는 여러 번 테마를 변경했습니다. 그중에서 Divi 테마를 사용했을 당시에 방문자가 제일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블로그 관련 요소가 부족하여 인기 뉴스, 블로그 테마인 Newspaper 테마로 변경했다가 지금은 GeneratePress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Divi 테마에서는 다양한 블로그 레이아웃이 제공되므로 블로그 운영에 이 테마를 사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심플하고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Divi 테마 외에 GeneratePress 테마도 괜찮은 선택지일 수 있습니다.

블로거 레이아웃 팩의 레이아웃 페이지 샘플

소개 페이지:

문의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포스트 페이지:

Divi용 블로거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전체 레이아웃 페이지와 자세한 정보는 "Get a FREE Blogger Layout Pack for Divi (Divi용 무료 블로거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거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 라이선스

이러한 레이아웃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선스 제한이 없으므로, 로열티를 지불하거나 사진 출처를 밝히거나 할 필요가 없이 모든 상용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테마에 포함된 사진(이미지)은 일반적으로 라이센스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이트에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를 체크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예를 들어, 8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Avada 테마의 경우 데모 데이터에 포함된 이미지를 데모용으로만 사용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에 포함된 이미지의 라이센스 문제" 참고). Divi 테마에서 제공되는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와 사진은 라이선스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현재 80만 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 테마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 라이선스, 두 가지 형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연간 라이선스는 1년간 지원과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평생 라이선스는 평생 지원과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두 라이선스 모두 사이트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Divi 테마는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거나 고객사 사이트를 제작하는 홈페이지 제작 에이전시, 웹디자이너, 개발자 등에게 비용 효과적인 선택지일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테마를 찾는 경우에는 1개 사이트에 설치 가능한 아바다, Be 테마, 브릿지, 뉴스페이퍼 등의 테마포레스트 테마가 저렴한 옵션일 수 있습니다. 엔바토 마켓의 Themeforest 섹션에서 판매하는 테마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제한되며, 평생 무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사이트 속도가 중요한 경우나 심플한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경우에는 빠른 테마로 평가받고 있는 GeneratePress 테마도 괜찮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56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속도 개선 & 무료 Immigration Lawyer 레이아웃 팩 공개

워드프레스 인기 다목적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하여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 때문에 유료 테마 중에서는 가장 많은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35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라이선스 (+요금제)

워드프레스에는 정말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 라이선스는 테마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 테마포레스트 테마의 경우 동일한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참고). Generat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