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 금요일 번역 작업 일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28. 10:24 • 댓글:

연휴 동안 열심히 달린 덕분에 한숨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4건 정도가 손 안에 있습니다.

새벽에 9000단어 정도 되는 Editing(교정) 작업 의뢰가 왔지만 납기가 빠듯하고 현재 진행 중인 일 때문에 고사했습니다. (일은 밀려서 오네요.ㅎㅎ)

오늘은 1~2시간짜리 소프트웨어 UI 번역을 가볍게 끝내고, 어제 완료한 작업의 후속으로 받은 성희롱 예방 자료 번역을 시작해야 합니다. 성희롱 예방 자료는 파워포인트 파일이 원본인데, XLF 파일로 변환된 파일을 받았기 때문에 Trados에서 손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파워포인트 번역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내용이 압축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 29일까지 트라도스 특가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트라도스는 자주 할인 행사를 하기 때문에 큰 매력은 없지만, 당장 필요한 경우에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하루 쉬고 일요일에 5시간 분량의 교정 작업을 끝내고, 월요일부터는 미루어왔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관련된 제법 큰 번역건을 시작해야 합니다.

오늘은 3시에 외출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리 많은 작업은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 아내 가능한 한 진도를 빼내면 일요일이 편해집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