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Bake Shop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8. 28. 12:08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판매사인 Elegant Themes는 매주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Bake Shop Layout Pack)이 추가되었습니다.

Divi 테마용 무료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Bake Shop Layout Pack)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Divi 테마 vs. Avada 테마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인 Avada 테마와 Divi 테마는 비슷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고, 제공하는 기능도 비슷한 워드프레스를 대표하는 다목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Themeforest 마켓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2023년 8월 말 현재 91만 개가 넘는 판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Elegant Themes라는 개발사에서 개발하여 판매하는 다목적 테마로서 현재 88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바다는 Avada Builder라는 자체 페이지 빌더를 탑재하고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Layout을 사용하여 사이트 전체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Divi 테마는 Divi Builder라는 자체 빌더가 내장되어 있고 Theme Builder라는 테마 빌더를 통해 사이트 전체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생성형 AI(인공지능)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출시

Elegant Themes는 Divi 테마의 시각 편집기에 통합되어 사용되는 Divi AI 제품을 신규로 출시했습니다. Divi AI를 이용하여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이 가능합니다. AI 텍스트 생성기로 콘텐츠를 자동으로 다른 언어로 생성이 가능하고 기존 텍스트를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Divi 테마: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릴리스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 테마의 비주얼 편집기에 통합되어 사용되는 Divi AI를 출시했습니다. Divi AI를 이용할 경우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할 수 있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Bake Shop Layout Pack for Divi) 공개

Elegant Themes는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Divi 테마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디비 빌더(Divi Builder)에서 로드가 가능하며, 현재 327개 레이아웃 팩(총 2399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비 테마 레이아웃 팩

최근 홈 데코레이션, 승마, 빵집(베이커리), 이발사, 라면가게 등 등의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달 초에 공개된 빵집 레이아웃 팩(Bake Shop Layout Pack)은 총 6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적절히 편집하거나 2개 이상의 레이아웃 페이지(다른 레이아웃 팩에서도 선택 가능)를 함께 로드하여 필요한 요소만 남겨두고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하여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의 레이아웃 디자인 예시

홈 페이지 디자인 (Home Page Design):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의 레이아웃 디자인 예시 - 홈 페이지 디자인

문의 페이지 디자인 (Contact Page Design):

문의 페이지 디자인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과 세부 정보는 "Get a Free Bake Shop Layout Pack for Divi"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Divi용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의 라이선스

이 빵집 레이아웃 팩을 비롯하여 Divi용 레이아웃 팩에 사용된 사진과 이미지는 사용료 없이 사진 출처를 밝히지 않고 상업용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Avada) 등 유료 또는 무료 테마에 포함된 사진이나 이미지는 라이선스 문제 때문에 데모 목적으로 제공되고 실제 사이트 제작에는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데모 이미지를 실제 프로젝트에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테마 개발자에게 연락하여 문의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Divi 테마에서 제공되는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과 그래픽 파일들은 라이선스가 없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현재 88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 테마 라이선스로는 매년 갱신하는 연간 구독형(Yearly)과 1회 구입으로 평생 사용하는 평생(Lifetime) 라이선스 등 두 가지가 있습니다. 라이선스 기간 동안 지원과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사이트(고객사 사이트 포함)에 개수 제한 없이 테마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아바다나 디비와 같은 다목적 테마보다는 속도가 빠른 테마로 평가받는 GeneratePress 테마와 같은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3019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

인기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거의 매주 디비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콘서트 홀 레이아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97

 

엘리멘터 무료 버전 vs. 프로 버전 비교

엘리멘터(El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는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or 프로 버전에서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46

 

해외웹호스팅: 클라우드웨이즈 vs. 블루호스트 비교 (Cloudways vs. Bluehost)

저는 오랫동안 블루호스트(Bluehost)를 이용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 웹호스팅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Bluehost에서 호스팅되고 있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