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릴리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8. 11. 13:27 • 댓글: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 테마의 비주얼 편집기에 통합되어 사용되는 Divi AI를 출시했습니다. Divi AI를 이용할 경우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할 수 있습니다. AI 텍스트 생성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자동으로 원하는 언어로 생성이 가능하며, 기존 텍스트를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Divi AI 텍스트 생성기를 사용하여 텍스트 자동 생성하기.

Divi AI는 이미지를 AI로 생성하거나 기존 이미지를 향상시켜 새로운 이미지를 생성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테스트로 Divi AI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생성해 보고 느낀 점은 비즈니스 관련 이미지는 어느 정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프롬프트를 영어로 입력해야 하는데, 영어를 정확히 표시할수록 원하는 이미지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AI로 CSS, HTML, JavaScript 등으로 코딩을 해주는 Divi Code AI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Divi 테마: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릴리스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과 관련해서는 달리(DALLE)가 유명합니다. 달리는 매월 15크레딧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미지 한 개를 만들어 보려고 시도하니 금방 10 크레딧이 소진되었습니다. 크레딧이 소진될 경우 다음 달까지 기다리거나 크레딧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5달러에 115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5 크레딧이더라도 이미지 몇 개 만들다 보면 금방 소진될 것 같습니다.

Divi AI는 무제한 AI 텍스트 및 이미지 생성이 가능하고, 워드프레스 Divi 테마와 통합되어 생성한 이미지를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저장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AI 이미지를 생성하려면 이미지 삽입 화면에서 AI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Generate With AIGenerate Automatically 컨텍스트 메뉴가 표시됩니다. Divi AI는 본문 콘텐츠를 분석하여 자동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생성하려는 경우에는 Generate With AI를 선택합니다.

Generate Image With AI 팝업이 표시됩니다.

Image Style에서 원하는 이미지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기본값은 Photo입니다.

만화 형식으로 이미지를 생성하고 싶은 경우 Cartoon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설명(Image Dexription)을 입력하고 이미지 가로세로 비율(종횡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참조 이미지를 업로드(Upload a Reference Image 버튼)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이미지는 전반적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Generate 4 More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이미지가 원하는 방향의 이미지인 경우 해당 이미지를 선택하고 Generate More Like This One 버튼을 클릭하면 유사한 이미지들이 생성됩니다. 특정 이미지가 마음에 드는 경우 이미지를 선택하고 Use This Imag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미지를 생성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이미지가 나올 때까지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스타일에서 카툰을 선택하여 카툰으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서 직원들의 회의 장면:

Divi 테마: 생성형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릴리스

노는 어린이 이미지:

테니스를 치는 남자

테니스를 치는 여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 전 대통령

피자를 서빙하는 여종업원

피자를 만드는 남자

커피숍에서 커피를 만들고 있는 바리스타

커피 한 잔

아이폰을 보고 있는 소녀

공상적인 이미지는 설명을 어떻게 하는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달에서 방아를 찧는 토끼"를 챗GPT를 통해 번역하여 Divi AI에 이미지 생성을 요청하니 원하는 이미지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방아를 찧는 것"에 대하여 챗GPT가 이해를 제대로 못하여 번역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참조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비슷한 이미지 생성을 요청해 볼 수 있습니다.

Refence Image Influece의 값이 낮으면 프롬프트에 입력하는 설명에 근접한 이미지가 생성되고, 이 값이 높으면 참조 이미지와 유사한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방아를 찧는다"는 표현을 외국인이 알아들을 수 있는 표현으로 번역하면 보다 관련성이 있는 이미지 생성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달리2의 경우 크레딧 때문에 압박감이 있어 제대로 테스트해보지 못했지만, Divi AI는 무제한 이미지/텍스트 생성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이미지 생성을 시도할 수 있어 괜찮은 것 같습니다.

Divi A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ivi AI 사이트를 참고해 보세요.

Divi AI 사이트 방문하기

참고

 

워드프레스 Divi 테마, AI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무제한 생성 가능한 Divi AI 출시 - 워드프레스 정보

챗GPT 등장 이후 생성형 AI가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 테마의 시각 빌더에 AI 텍스트와 이미지를 생성하는 기능인 Divi AI를 선보였습니다. Divi AI를 이용하여 멋진 이미

www.thewordcracker.com

https://avada.tistory.com/3019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

인기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거의 매주 디비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콘서트 홀 레이아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897

 

엘리멘터 무료 버전 vs. 프로 버전 비교

엘리멘터(El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입니다. 엘리멘터는 무료 버전과 프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Elementor 프로 버전에서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