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3. 5. 29. 08:55 • 댓글:

인기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거의 매주 디비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이 추가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 vs. 아바다 테마

  아바다 테마 디비 테마
판매 개수* 894,262 881,346
라이선스(License) 엔바토 마켓의 라이선스 정책을 따름
- 1개 사이트에 설치 가능
- 기본 6개월 지원
(연장 가능 - 비용이 크게 증가)
- 업데이트는 평생 제공
※ 지원이 만료되어도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음

1~2개 사이트 운영 시 저렴함.
(설치 사이트 개수만큼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함)
두 가지 유형의 요금제
- 연간 라이선스(구독형)와 평생 라이선스
-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지원과 업데이트를 제공받을 수 있음
- 설치할 수 있는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음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해야 하는 환경(에이전시, 웹 디자이너, 웹 개발자 등)에서 비용효과적인 옵션
가격 69달러 (VAT 별도, 페이팔 결제 시 처리비 추가) 연간 구독: 89달러
라이프타임 라이선스: 249달러
특징 - 베스트셀링 다목적 테마(Multi-Purpose Theme)
- 코딩 지식이 부족한 초보자부터 코딩 지식이 있는 고급 사용자까지 모든 사용자가 사용 가능
- 전체 사이트 편집 기능: Layout(레이아웃)을 이용하여 헤더에서 푸터까지 커스텀 가능(우커머스 포함)
- 다양한 테마 옵션과 기능 탑재
- 최적화가 안 될 경우 사이트가 느려질 우려
- 페이지 빌더: 아받 빌더(기존 명칭 "Fusion Builder)
- 슬라이더 레볼루션(Slider Revolution) 등 프리미엄 플러그인이 번들로 탑재되어 있음
- 데모에 포함된 사진/이미지는 데모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하고 실제 사이트에는 사용 불가.
- 심플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Multi-Purpose Theme)
- 고급 사용자에게 적합하지만, 레이아웃 팩과 테마 빌더 도입으로 초보 사용자도 사용 가능.
- 레이아웃 팩을 사용하여 랜딩 페이지 제작 용도로도 사용 가능 (이 경우 엘리멘터 프로가 좋은 옵션일 수 있음)
- 전체 사이트 편집이 가능한 테마 빌더(Theme Builder)를 최초로 도입(우커머스 포함)
- 프런트엔드에서 전체 사이트 편집(Full site editing) 기능 도입
-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 제공. 레이아웃 페이지를 활용하여 수월하게 페이지 제작 가능
- 페이지 빌더: 디비 빌더(Divi Builder)
- Elegant Themes의 Bloom과 같은 플러그인 사용 가능
- 레이아웃 페이지에 포함된 이미지를 자유롭게 사용 가능(상업용 사이트 제작에도 가능).

* 판매량은 2022년 5월 28일 기준.

워드프레스 디비 테마용 무료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 공개

디비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페이지들을 Divi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디비 빌더(Divi Builder)에서 로드할 수 있으며, 현재 315개 레이아웃 팩(총 2318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Home Goods(가정용품), Transport Company(운송회사), Concert Hall(콘서트 홀), Evnent Coordinator(이벤트 코디테이터), Coaching(코칭), Attorney(변호사), Coworking 등의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지지난주에 공개된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Concert Hall Layout Pack)에는 총 6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선택하여 로드한 다음 적절히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다른 레이아웃 팩에서도 선택 가능)를 함께 로드하여 필요한 요소만 남겨두고 불필요한 요소는 삭제한 다음 적절히 수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의 레이아웃 디자인 예시

홈페이지 디자인 (Home Page Design):

이벤트 목록 페이지 디자인 (Events Page Design):

블로그 페이지 디자인 (Blog Page Design):

문의 페이지 디자인 (Contact Page Design):

Divi용 콘서트 홀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과 상세한 정보는 "Get a Free Concert Hall Layout Pack for Divi"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Divi용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의 라이선스

이 레이아웃 팩을 비롯하여 Divi용 레이아웃 팩에 사용된 사진과 이미지는 사용료(로열티)를 지불하거나 사진 출처를 밝히지 않고도 상업용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ada 등 유료 혹은 무료 테마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선스 문제 때문에 데모 목적으로만 제공되고 실제 사이트 제작에는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이트에 데모 이미지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테마 판매자/개발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Divi 테마에서 제공되는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와 그래픽 파일들은 라이선스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현재 89만 명이 넘는 고객을 둔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 테마는 매년 갱신하는 연간 구독형(Yearly)과 1회 구입으로 평생 사용하는 평생(Lifetime) 라이선스 등 두 가지 플랜으로 판매됩니다. 라이선스 기간 동안 지원과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사이트(클라이언트 사이트 포함)에 재한 없이 디비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속도가 빠른 사이트 구축을 원하는 경우에는 빠른 테마로 평가받고 있는 GeneratePress 테마와 같은 워드프레스 테마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심플한 기업 사이트나 개인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 사이트 등의 제작에 많이 사용됩니다.

Elegant Themes는 디비 테마의 기능과 속도를 꾸준히 개선하고 있고 최근에는 백그라운드 마스크와 Divi용 패턴을 도입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565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era Product Layout Pack)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mera Product Layout Pack)을 최근 공개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 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99

 

GeneratePress 테마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세팅 예시 (How to Customize GP)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GeneratePress 테마가 속도가 빠르고 커스텀하기에 좋아서 저는 거의 대부분 사이트에 이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점차 늘어나는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3016

 

클라우드웨이즈 복원 방법 (워드프레스 사이트 롤백)

클라우드웨이즈(Cloudways)에서는 자동 백업/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전 날짜로 사이트를 롤백(복원)할 수 있습니다. 복원 후에 원본을 삭제할지, 아니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