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 Bookly PRO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8. 25. 09:11 • 댓글:

엔바토 마켓이 15주년을 맞이하여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로는 Be 테마Salient, Eduma(교육용 테마), Traveler 정도가 눈여겨볼 만한 것 같습니다. 플러그인 중에는 인기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인 Bookly PRO가 30% 할인된 가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기 워드프레스 예약 플러그인 Bookly PRO 할인

병원이나 헬스클럽 PT 예약을 온라인으로 받는 시스템을 워드프레스에서 구현하려는 경우 다양한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

워드프레스에 온라인 예약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쉽게 예약 시스템을 갖출 수 있습니다. 목적에 맞는 플러그인만 선택하면 별다른 프로그램 없이 구현이 가능합니다. 무료 플러그인도 있지만 무

www.thewordcracker.com

Bookly PRO는 약 4만 개 정도 판매된 인기 예약 플러그인입니다.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하는 기능을 구현하고 싶은 경우에 Bookly 플러그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우커머스와도 통합되므로 우커머스를 통해 결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를 받지 않고 단순히 예약만 받는 경우에는 WooCommerce를 굳이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몇 년 전 Bookly 플러그인이 그리 만족하지 못했다고 하신 분이 계셨습니다. 그 사이에 기능이 많이 추가되고 개선되었지만, 원하는 기능을 구현 가능한지 먼저 플러그인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확인해보는 것이 안전한 것 같습니다. 

Bookly 플러그인으로 원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없는 경우에는 Yith Booking and Appointment for WooCommerce나 WooCommerce Booking & Appointment Plugin 등 다른 플러그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YITH는 우커머스용 플러그인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받기

시간대별로 예약을 받을 필요가 없고 단순히 문의 폼을 통해 문의를 받고 싶은 경우에는 Contact Form 7이나 WPForms와 같은 컨택트 폼을 사용하여 사용자들로부터 온라인에서 문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워드프레스 신청서 플러그인 WPForms Lite와 Contact Form 7 비교

워드프레스에서 방문자로부터 문의를 받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및 유료 컨택트 폼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 인기 무료 컨택트 폼 플러그인인 Contact Form 7과 WPForms Lite를 살펴

www.thewordcracker.com

저는 유료 플러그인인 Quform을 통해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심플한 문의 양식을 만들려는 경우에는 무료 플러그인인 Contact Form 7이나 WPForms Lite로도 충분합니다.

마치며

워드프레스에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은 경우 다양한 예약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플러그인은 다른 플러그인보다 조금 비싼 편입니다. Bookly의 경우 89달러에 판매되고 있고 할인을 해도 62달러입니다. 하지만 직접 예약 시스템을 개발하는 비용에 비해서는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몇 가지 부킹 플러그인이 있으므로 구현하려는 기능을 제공하는지 플러그인 판매자에게 문의해보는 것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37

 

워드프레스 Elementor Pro 라이선스 활성화하기 (엘리멘터 프로 설치 및 템플릿 로드)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Elementor Page Builde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 기능과 더 많은 템플릿을 사용하려면 엘리멘터 프로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엘리멘터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88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에 쉽게 발행하기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자동 포스

티스토리에서는 백업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구글링 해보면 HTML로 백업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스토리 글을 워드프레스에도 발행하고 싶은 경우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도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