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이벤트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4. 17. 00:21 • 댓글: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최근 Divi용 무료 이벤트 레이아웃 팩 (Event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이벤트 홍보 사이트에 적합한 페이지(스케줄 페이지, 요금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58개 레이아웃(총 1167개 레이아웃)이 릴리즈되어 Divi 테마 내에서 로드하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용 무료 이벤트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Elegant Themes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레이아웃 팩을 꾸준히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카테고리로 분류된 레이아웃이 약 10개에 달합니다.

웨딩 레이아웃 팩 등 몇 가지 레이아웃 팩은 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Wedding Planner(웨딩 플래너)'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현재 48개 레이아웃 팩(총 373개 레이아웃)을 Divi 빌더에서 이용할 수 있네요. 개별 레이..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Meetup Layout Pack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밋업 레이아웃 팩(Meetup Layout Pack)을 지난 주 토요일에 공개했습니다. 비교적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 같습니다. 이벤트나 컨퍼런스를 소개하고 예약을 받을 때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www.thewordcracker.com

이번에 소개하는 Event Layout Pack (이벤트 레이아웃 팩)은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 이벤트를 홍보하고 RSVP(회답 요망)를 수집하고 이벤트와 일정 목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벤트 등록 (Event registration)을 위한 전용 요금 페이지도 있습니다.

소개 페이지 디자인:

블로그 페이지 디자인:

문의 페이지 (Contact Page) 디자인:

일정 페이지 (Schedule Page) 디자인:

요금 소개 페이지 (Pricing Page) 디자인:

이 레이아웃 팩은 재미를 더하는 그래픽으로 된 따뜻한 디자인이 특징을 이루며 전용 이벤트 일정 페이지와 이벤트 요금 소개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vi 레이아웃 로드 페이지에서 키워드(예: wedding)를 넣어 레이아웃을 검색하여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마음에 드는 섹션들을 적절히 조합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까다로운 편이지만 레이아웃 팩과 최근 도입된 편의 기능들을 활용하면 이전보다는 편리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 편의성과 성능 및 속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Elegant Themes 테마나 플러그인을 사용하다 질문이 있는 경우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문의를 제출하면 서너 시간 정도 지나 답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지원 요청하기 - 라이브 채팅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과 같이 Themeforest에서 판매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하면 기본적으로 6개월의 지원이 제공되고, 지원이 만료되기 전 또는 만료된 후에 지원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만..

avada.tistory.com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중 하나)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 등의 사용자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 Avada, Enfold, Newspaper (뉴스 매거진 테마), 플랫섬 (우커머스 테마) 등과 같이 1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기능 개발 작업이 필요한 경우 Toolset과 같은 개발 툴을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부족해도 개발 작업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Toolset 사용하여 제작된 사이트 20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로 정교한 기능을 구현하려면 개발자의 도움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코딩 지식이 부족하여도 직접 전문적인 맞춤형 사이트를 개발하고 싶은 경우 Toolset 사용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 Toolset을 사용하여 제작된 사이트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참고:

 

Divi 테마: 무료 'Model CV Layout Pack' (모델 자기소개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는 현재 65만 명 정도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현재 58만 개 정도 판매되었으..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이름을 누르면 사진이 바뀌는 Client Showcase Hover/Click Design 다운로드

고객 또는 팀원 소개 페이지에서 이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인물의 사진이 표시되도록 하여 방문자들이 쉽고 빠르게 고객이나 팀원을 확인하도록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Elegant Themes..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