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 무료 'Model CV Layout Pack' (모델 자기소개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3. 2. 00:01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는 현재 65만 명 정도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현재 58만 개 정도 판매되었으니, 판매 개수만 보면 Divi 테마가 더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Divi 테마를 판매하는 Elegant Themes는 현재 649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아바다 테마는 코딩 지식을 몰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기능을 테마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능이 많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사이트 최적화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습니다. Divi는 필요한 기능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벼운 편이고 커스텀하기에 좋은 테마 같습니다.

Divi 테마는 CSS 등을 조금 알면 사용이 편리합니다. (다른 테마도 마찬가지입니다.) Elegant Themes는 디비 테마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력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고 정기적으로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수정하거나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원하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4.0 업데이트: 카테고리, 개별 페이지 등의 헤더, 본문, 푸터를 자유롭게 디자인

워드프레스 Divi 테마의 4.0 버전에는 Theme Builder가 새롭게 탑재되어 전체 사이트뿐만 아니라 개별 페이지, 블로그 페이지, 상품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등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Model CV Layout Pack (모델 자기소개 / 포트폴리오 레이아웃 팩)

Elegant Themes는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거의 매주 릴리즈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무료 '온라인 스토어'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서는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 디자인을 로드하여 사이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Divi에서는 1088개가 넘는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

avada.tistory.com

이번에 소개할 레이아웃 팩은 Model CV Layout Pack으로 지난 2월 중순에 공개되었습니다.

Divi용 모델 자기소개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CV는 Curriculum Vitae의 약자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정도의 의미입니다. Model CV Layout Pack은 개인 소개 사이트나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들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8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Divi 테마 내에서 개별 레이아웃 페이지를 선택하여 로드할 수 있습니다.

  1. Model CV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Model CV Homepage (홈페이지)
  3. Model CV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Model CV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5. Model CV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Model CV Portfolio Page (포트폴리오 페이지)
  7. Model CV Gallery Page (갤러리 페이지)
  8. Model CV Publications Page (간행물 페이지)

모던한 분위기의 레이아웃 팩으로 깔끔한 페이지를 만들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러리 페이지 예시:

모델 CV 레이아웃 팩 - 갤러리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사진들은 라이센스가 없으며 상용 프로젝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 블로그를 참고해보세요.

Divi 테마의 요금제(플랜)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Lifetime) 라이선스가 있으며 선택한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테마(Divi 테마/Extra 테마 등)와 플러그인(Bloom 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하여 운영하려는 경우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이름을 누르면 사진이 바뀌는 Client Showcase Hover/Click Design 다운로드

고객 또는 팀원 소개 페이지에서 이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인물의 사진이 표시되도록 하여 방문자들이 쉽고 빠르게 고객이나 팀원을 확인하도록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Elegant Themes..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