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그라운드 최고 77% 세일 [해외 호스팅]

2019.09.07 댓글 0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 해외 웹호스팅에서 최대 77%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유호스팅 중 상위 플랜에 해당하는 GoGeek의 경우 월 7.95달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SiteGround 공유호스팅의 경우 모든 플랜에 대하여 트래픽이 무제한이지만 상품에 따라 방문수(Visits; 구글 애널리틱스의 '세션 수') 제한이 있습니다. 최저가 상품인 StartUp은 월 1만 세션, GrowBig은 월 25,000세션, 그리고 GoGeek은 월 10만 세션까지 수용합니다(사이트 최적화가 잘 되어 있으면 이보다 더 수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SiteGround는 안정적이고 속도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30일 백업/복원, SSL 보안서버 인증서(와일드카드 SSL 인증서도 제공) 등 많은 편의 기능이 제공되며 라이브 채팅을 통한 고객지원도 빠르게 대응하는 편입니다.

보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웹호스팅(가성비가 좋은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에는 블루호스트(Bluehost) 공유호스팅이 적절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은 몇 년 전만 해도 안정성과 속도에서 그리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최근 1~2년 사이에 안정성과 성능이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PHP 7.3까지 지원되면서 속도 면에서 향상되었습니다. (방문자가 많거나 속도가 중요한 사이트인 경우 상위 상품인 VPS 이상 상품을 권장합니다.)

저렴한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 년간 Bluehost, SiteGround, GoDaddy 등 여러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왔으며, 경험을 바탕으로 자세한 정보를 다음 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요구 사항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기 배너를 클릭하여 Bluehost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유호스팅은 매우 큰 디스크 공간과 트래픽을 많은 사용자가 공유하는 형태의 웹호스팅입니다. 무제한 공간과 트래픽을 제공하는 무제한 호스팅 상품을 일부 업체에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과 트래픽은 유한한 리소스이기 때문에 사실상 무제한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웹호스팅 업체에서는 무제한 호스팅 상품을 사용하는 특정 사용자가 지나치게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는 경우에 제재를 가하기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제한 호스팅은 정말로 무제한일까?"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