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추모공원(Funeral Home)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0. 14. 11:23 • 댓글:

Divi용 무료 무료 추모공원(Funeral Home)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무료 추모공원(Funeral Home)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지난주에 Elegant Themes에서 Divi 테마용 무료 추모공원(Funeral Home) 레이아웃 팩을 릴리스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무료 Divi용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최근 릴리스된 일부 레이아웃 팩을 소개했습니다.

지난주에 공개된 Funeral Home Layout Pack은 장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모공원이나 상조업체 등의 기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 같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Funeral Home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Funeral Home Homepage (홈페이지)
  3. Funeral Home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Funeral Home Obituaries Page (부고 기사)
  5. Funeral Home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6. Funeral Home Service Page (개별 서비스 페이지)
  7. Funeral Home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Funeral Home 레이아웃 팩은 섹션과 이미지의 프레임에 주안점을 둔 독특한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ivi용 Funeral Home Layout Pack(추모공원 레이아웃 팩)Divi용 Funeral Home Layout Pack(추모공원 레이아웃 팩) - 서비스 소개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마찬가지로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선스가 없기 때문에 로열티 걱정 없이 상업용 사이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에이전시나 업체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Avada, Enfold 등의 워드프레스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