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가 할인 행사 중이네요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5. 20. 14:24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GeneratePress가 8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25% 할인된 가격에 GeneratePress 테마 유료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할인

GeneratePress 테마는 가볍고 속도가 빠른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 테마는 다음과 같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1. 사이트 속도가 중요한 사이트
  2. 심플한 블로그
  3. 수익형 블로그
  4. 커스텀을 많이 해야 하는 사이트 (고급 사용자)

개인 블로그나 수익형 블로그에 이 테마가 특히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가 할인 행사 중이네요

8주년을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최대 25% 할인을 하는 행사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GeneratePress 테마는 연간 구독형과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두 라이선스 모두 1) 모든 프리미엄 기능, 2) Site Library에서 데모 로드, 3) 최대 500개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거의 모든 사이트에 GeneratePress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예시). Bluehost와 같은 해외 호스팅을 이용하는 경우, GeneratePress 테마를 적용하면 사이트 속도가 괜찮게 나올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 점수

GeneratePress 테마가 설치된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PHP 8.0을 적용한 후에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 툴을 사용하여 점수를 확인해보니 모바일과 PC 모두 점수가 향상되었습니다. 블루호스트 등의

avada.tistory.com

제너 레이트프레스 테마는 속도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코딩 지식이 있는 개발자의 경우 커스텀하여 사용하기에도 좋은 테마입니다. 알림판 내에서 대부분의 커스텀을 하려는 경우에는 아바다 테마나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는 기능을 최소화하여 속도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심플한 사이트를 만들기에 좋은 테마 같습니다. 화려하거나 복잡한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에는 Newspaper와 같은 뉴스, 매거진 테마나 다목적 테마인 아바다, 엔폴드 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는 세일을 잘하지 않는 편이며 세일을 하더라도 할인율이 높지는 않습니다. 이 테마를 고려하고 있었다면 비용을 약간 절감할 수 있는 기회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GeneratePress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24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센스 이해하기 (Themeforest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되는 테마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BeTheme, 뉴스페이퍼 등 많은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가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65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era Product Layout Pack)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mera Product Layout Pack)을 최근 공개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 디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