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테마 & 플러그인 최대 50%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6. 20. 14:23 • 댓글:

한시적으로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이 최대 50%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평소에 염두에 둔 테마나 플러그인이 할인되고 있다면 비용을 아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용도에 맞지 않은 테마를 저렴하다고 구입하면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할인 (Jupiter, Salient 등)

Themeforest 마켓에서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을 한시적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로는 Jupiter, Salient, TheGem, Porto, Eduma, Oshine, Stockholm, REHub, MyListing, JNews, SmartMag, Travel Booking WordPress Theme, Pluto, Minimog 등을 비롯한 다수의 테마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할인 (Jupiter, Salient 등)

할인 중인 전체 테마 목록은 Themeforest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아바다, 플랫섬 등의 인기 테마는 할인 대상이 아닙니다. 뉴스페이퍼도 세일 대상이 아니지만, 할인 행사가 끝나기 전에 30% 내외의 할인을 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참고*업데이트: Newspaper 테마도 할인 이벤트에 동참하여 31% 할인된 41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할인 (EventOn, Bookly Pro 등)

일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도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플러그인이 눈에 띄네요.

이외에도 Easy Social Share Buttons for WordPress(SNS 공유 버튼 플러그인), YellowPencil 등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도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 할인 대상 플러그인 목록은 Codecanyon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660

 

해외호스팅 Cloudways vs. 아마존 AWS vs. Vultr vs. 일반 웹호스팅

최근 들어 Cloudways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클라우드웨이즈에 오래전에 가입했지만 이용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며칠 전에 Cloudways에서 국내호스팅으로 이전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24

 

뉴스페이퍼 테마 라이센스 이해하기 (Themeforest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되는 테마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BeTheme, 뉴스페이퍼 등 많은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