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프로 활성화 문제: Cannot get Token:Bad Request 에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4. 7. 14:41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Elementor Pro에서는 더 많은 프로 위젯과 프로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고, 특히 Theme Builder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모든 요소(예: 헤더, 푸터, 싱글 포스트,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등)를 알림판 내에서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 프로 활성화를 시도할 때 Cannot get Token: Bad Request 에러가 발생하면서 라이선스 등록이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드물지만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프로 활성화 문제: Cannot get Token:Bad Request 에러 발생 시 대처 방법

엘리멘터 프로를 구입했다면 사이트를 연결하고 활성화(Connect & Activate)를 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 프로 라이선스 활성화 방법에 대하여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Elementor Pro 라이선스 활성화하기 (엘리멘터 프로 설치 및 템플릿 로드)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Elementor Page Builde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 기능과 더 많은 템플릿을 사용하려면 엘리멘터 프로 라이선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엘리멘터

avada.tistory.com

사이트를 연결하고 활성화를 하려고 시도할 때 아래 그림과 같이 "Cannot get Token:Bad Request(토큰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잘못된 요청)" 에러가 발생하면서 사용자가 연결되지 않는 문제(Not Connected)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프로 활성화 문제: Cannot get Token:Bad Request 에러 발생 시 대처 방법

오류 자체는 라이선스 데이터와 라이선스 키가 비어 있어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License Data: Empty, License Key: Empty).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

1. 먼저 설정 > 일반에서 사이트 주소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에 www가 올바르게 포함 혹은 제외되어 있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2. 사이트 주소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위의 그림에서 박스 부분의 초기화(Reset...) 링크를 클릭하여 다시 사이트 활성화를 시도하면 활성화가 될 것입니다.

3. 위의 조치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엘리멘터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터에 지원을 요청할 때에는 문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해결을 위해 시도한 방법 및 결과 등을 상세히 알려주면 더 빨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판매자에게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몇 번 연락을 취하다 보면 금방 며칠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지원 요청은 영어로 해야 합니다.

마치며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드래그 앤 드롭(Drag & Drop) 방식으로 편리하게 디자인에 맞게 레이아웃 작업을 할 수 있지만 사이트에 따라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오류가 엘리멘터로 페이지 편집을 시도할 때 "미리보기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이 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하여 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Elementor "미리보기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간단 해결 방법(+임시 해결법)

최근 들어 워드프레스 인기 페이지 빌더인 Elementor를 실행하면 "미리보기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오류 창이 뜨면서 편집 화면으로 이동할 수 없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이 오류는

avada.tistory.com

참고로 Cloudflare를 사용할 경우 엘리멘터 키트 라이브러리(Elementor Kits Library)가 제대로 임포트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엘리멘토 키트가 임포트가 안 되는 경우 이 부분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엘리멘토 개발자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엘리멘터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련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 여기에서 서비스(유료)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575

 

엘리멘터 템플릿을 원하는 곳에 추가하는 방법 (예: 탭에 토글/아코디언 표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서는 탭 기능을 사용하여 각 탭에 여러 가지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각 탭 내에 다른 엘리멘터 요소나 섹션을 추가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그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67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헤더나 푸터에 배너 고정하기

워드프레스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헤더나 푸터에 배너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Top Bar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심플한 배너를 헤더나 푸터에 고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사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65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era Product Layout Pack)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mera Product Layout Pack)을 최근 공개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 디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