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Bridge 테마 업데이트 - 4가지 엘리멘터용 데모 추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9. 22. 09:29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Bridge 테마는 주간 베스트셀링 테마 목록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59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릿지는 거의 매주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오고 있습니다. 매 업데이트 때마다 새로운 엘리멘터용 데모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dge 테마 업데이트 - 4가지 엘리멘터용 데모 추가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Themeforest 주간 베스트셀링 테마 리스트.

브릿지 테마아바다, Flatsome, The7의 뒤를 이어 주간 판매량 4위를 차지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Bridge는 Betheme 테마와 비슷하게 많은 데모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Bridge는 WPBakery 페이지 빌더용 데모만을 제공했지만 지금은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데모를 매주 새롭게 추가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브릿지 테마 데모 설치하기 (Bridge Theme)

브릿지 테마(Bridge Theme)는 55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 테마는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제공했지만 최근 들

avada.tistory.com

브릿지나 Betheme은 많은 데모를 제공하므로 구상하고 있는 사이트와 비슷한 데모가 있다면 이러한 테마를 사용하여 홈페이지 제작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이트 속도가 중요하다면 Jupiter 테마Divi 테마 등과 같은 다목적 테마가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심플한 회사 사이트나 쇼핑몰 사이트 혹은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경우에는 속도가 빠른 것으로 평가받는 GeneratePress 테마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Bridge 테마 업데이트: 엘리멘터용 데모 추가

브릿지 테마는 매주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며, 매 업데이트 때마다 새로운 엘리멘터용 데모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dge 테마 업데이트 - 4가지 엘리멘터용 데모 추가
Bridge 테마 변경 로그.

최근 버전 28.1로 업데이트되면서 다음 네 가지 데모가 추가되었습니다.

  • Car Dealership ( Elementor ) 데모
  • Architectural Firm ( Elementor ) 데모
  • Moving Company ( Elementor ) 데모
  • Architect Studio ( Elementor ) 데모

브릿지 테마를 업데이트한 후에는 외모 > Install Plugins에서 Bridge Core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해주어야 합니다.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한 후에 Bridge Dashboard > Import에서 새로 추가한 데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추가된 'Car Dealership' 데모를 검색해보면...

위의 그림과 같이 WPBakery용 데모와 Elementor용 데모가 검색됩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WPBakery용 데모와 Elementor용 데모 중에서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dge 테마 데모 - WPBakery 및 엘리멘터용

기존의 WPBakery용 데모를 바탕으로 엘리멘터용으로도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WPBakery 페이지 빌더(일명 "비주얼 컴포저")가 인기를 끌었지만 지금은 속도면에서 더 빠른 것으로 평가받는 엘리멘터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은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보안상 바람직합니다. 업데이트를 소홀히 할 경우 멀웨어(악성코드)에 감염되거나 사이트가 해킹당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업데이트가 안 되는 플러그인도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79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지만 실제 유의미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한다면 수익형 블로그 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Avada Theme)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7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76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Elegant Themes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56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속도 개선 & 무료 Immigration Lawyer 레이아웃 팩 공개

워드프레스 인기 다목적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하여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 때문에 유료 테마 중에서는 가장 많은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