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7. 20. 07:58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캔들 만들기 레이아웃 팩(Candle Making Layout Pack)이 지난 6월 말에 공개되었습니다.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Divi 빌더에서 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매주 공개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Divi용 무료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 공개

Elegant Themes에서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222개 레이아웃 팩(총 1634개 레이아웃 페이지)을 라이브러리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레이아웃 팩은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Elegant Themes 디비 테마 레이아웃 팩 로드하기

Candle Making(양초 만들기) 레이아웃 팩을 클릭하면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개별 레이아웃 페이지를 확인하고 불러올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캔들 만들기 레이아웃 팩에는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Candle Making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Candle Making Homepage (홈페이지)
  3. Candle Making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Candle Making Shop Page (상점 페이지)
  5. Candle Making Product Page (상품 페이지)
  6. Candle Making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7. Candle Making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Divi 빌더 내에서 한 페이지에 1개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사용하거나 여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필요한 부분을 적절히 조합하여 새로운 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난달에 공개된 캔들 만들기 레이아웃 팩을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et a FREE Candle Making Layout Pack for Divi (무료 Divi용 캔들 만들기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캔들 레이아웃 팩의 레이아웃 페이지 샘플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

블로그 페이지 레이아웃:

상점 페이지 레이아웃:

레이아웃에 포함된 이미지 라이센스

향초, 천연 캔들 등을 만드는 공방이나 판매하는 숍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와 사진은 라이선스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유료 테마에 포함된 사진은 라이센스 문제 때문에 함부로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테마에서는 데모에 포함된 이미지를 데모 용도로만 사용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에 포함된 이미지의 라이센스 문제"를 참고해보세요. 데모에 포함된 이미지를 사용하려는 경우 미리 테마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Divi 테마의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센스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는 Divi 테마는 현재 76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라이프타임 라이선스 등 두 가지 라이선스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선택한 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Divi 테마를 비롯한 Elegant Themes에서 제공하는 테마들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클라이언트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에이전시, 웹디자이너, 개발자 등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설치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단일 사이트에 설치 가능한 Avada, BeTheme, Bridge, Enfold, Newspaper(뉴스, 매거진 테마), Jupiter 등과 같은 테마포레스트 테마가 비용면에서 보다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Themeforest 테마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평생 무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물론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테마포레스트 테마의 지원 기간은 기본 6개월(최초 구입 시 지원 연장 옵션 선택 시 6개월 연장되어 12개월)이며 이후부터는 높은 비용에 지원을 갱신해야 지원을 받을 수 있지만, 테마 판매자에게 문의할 일이 없다면 지원은 굳이 갱신할 필요는 없습니다.

속도가 빠른 테마나 블로그용 테마를 원하는 경우 GeneratePress 같은 테마도 괜찮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87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부동산 플래닝(Estate Plann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Estate Planning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155

 

빠른 워드프레스 블로그용 테마 - GeneratePress

워드프레스에는 정말로 많은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개인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은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66

 

워드프레스 브릿지 테마 데모 설치하기 (Bridge Theme)

브릿지 테마(Bridge Theme)는 55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 테마는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제공했지만 최근 들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