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Be 테마 깜짝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7. 3. 16:14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다목적 테마 중 하나인 Be 테마가 깜짝 세일을 실시하고 있네요. BeTheme은 현재 60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여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 대한 호환을 추가하여 엘리멘터(Elementor)용 데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e 테마 깜짝 세일

Be 테마는 현재 주간 베스트셀링 테마 리스트에서 아바다, The7, 주피터, 브릿지, Flatsome, Salient 테마에 이어 7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Be 테마는 많은 데모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비슷한 테마로 Bridge (브릿지) 테마가 있습니다. 브릿지 테마는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브릿지 테마에서도 최근의 추세를 반영하여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릿지 테마는 현재 56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브릿지 테마 데모 설치하기 (Bridge Theme)

브릿지 테마(Bridge Theme)는 55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 테마는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제공했지만 최근 들

avada.tistory.com

Be 테마가 깜짝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BeTheme에는 Muffin Builder가 기본 페이지 빌더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e 테마 깜짝 세일

최근에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용 데모도 제작하여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는 현재 500만 개 이상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인기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으로 코딩 지식이 없더라도 수월하게 레이아웃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데모가 있다면 로드한 후에 편집하여 사이트를 만들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Betheme 테마 데모 설치하기 (BE 테마)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Betheme 테마(BE 테마)는 600개 이상의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는 Muffin Builder라는 빌더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채택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엘리멘터 페이

avada.tistory.com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Be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