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부동산 플래닝(Estate Plann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6. 26. 00:50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Estate Planning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거의 매주 공개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부동산 플래닝(Estate Planning)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Divi용 무료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Estate Planning Layout Pack).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용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Estate Planning Layout Pack) 공개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가 지난 몇 년간 Divi 빌더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을 거의 매주 제작하여 공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은 7~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며, Divi 테마의 Divi 빌더 내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정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편집하거나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동시에 로드하여 불필요한 부분은 삭제하고 필요한 부분만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Divi 빌더로 페이지 생성 시 다음과 같은 3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로드

아무 내용이 없는 빈 페이지로 시작하거나(Build From Scratch), 미리 만들어진 레이아웃을 선택하거나(Choose a Premade Layout), 기존 페이지를 복제(Clone Existing Page)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편집 화면에서도 미리 만들어진 사전 제작 레이아웃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인 Choose a Premade Layout(미리 만들어진 레이아웃 선택)을 선택하면 Load From Library(라이브러리에서 로드) 창이 표시됩니다. 이 창에서 레이아웃을 검색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레이아웃 팩

2021년 6월 25일 현재 219개 레이아웃 팩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총 1,613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은 7~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로 스크롤하면 최근 릴리즈된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이후에도 테니스 클럽(Tennis Club)과 캔들 만들기(Candle Making)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Estate Planning을 클릭하면 레이아웃 페이지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e This Layout(이 레이아웃 사용)을 클릭하면 해당 레이아웃 페이지가 로드됩니다.

최근 공개된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을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Get a FREE Estate Planning Layout Pack for Divi (Divi용 무료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이 부동산 플래닝 레이아웃 팩은  모던하고 프로페셔널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레이아웃 팩의 은은한 색상이 마음에 드네요.

랜딩 페이지.

Divi 테마는 현재 76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로 현재 70만 카피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테마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이나 고객사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원하는 웹에이전시, 웹디자이너 등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설치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찾으시는 경우 1개 사이트에 설치 가능한 Avada(아바다), BeTheme(BE 테마), Enfold(엔폴드), Newspaper(뉴스페이퍼), Jupiter(주피터) 등과 같은 Themeforest 테마가 비용면에서 저렴할 수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 테마는 라이선스당 1개 사이트에만 설치가 가능하며,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평생 무료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지원(Support)은 기본 6개월이 제공(최초 구입 시 지원 연장 옵션 선택 시 12개월로 연장됨)되며 이후부터는 높은 비용에 지원을 갱신해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만료 후 테마 판매자에게 문의할 일이 없다면 지원을 갱신할 필요가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11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Apothecary Layout Pack

워드프레스는 정말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어떤 테마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원하거나 고객사를 위해 사이트 제작 업무를 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155

 

빠른 워드프레스 블로그용 테마 - GeneratePress

워드프레스에는 정말로 많은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개인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은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71

 

워드프레스 Betheme 테마 데모 설치하기 (BE 테마)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Betheme 테마(BE 테마)는 600개 이상의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는 Muffin Builder라는 빌더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채택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엘리멘터 페이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