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세일 (기간 한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6. 14. 16:53 • 댓글: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중 하나인 Brizy가 여름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rizy는 인기 페이지 빌더인 Elementor 페이지 빌더와 유사하며 쉽게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 비해 인기가 적지만 유료 버전은 더 저렴한 비용에 구입이 가능하며 아직 (한정 수량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한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세일 (서머 세일)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세일

Brizy 페이지 빌더에 대해 작년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새로운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제2의 엘리멘터가 될 수 있을까?

몇 년 전만 해도 비주얼 컴포저가 많은 테마에 탑재되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질적인 속도 문제와 자잘한 버그가 있었지만 이 페이지 빌더만 한 것이 없어 많이 사용되다가 엘리멘터 페이지 빌

avada.tistory.com

이 플러그인은 작년 이맘 때에 약 6만 개 사이트에서 사용되었으며, 지금은 약 8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엘리멘터는 현재 500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점점 많은 테마들이 엘리멘터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WPBakery Page Builder를 탑재한 Bridge 테마는 엘리멘터용 데모도 제공하고 있으며, Muffin Builder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탑재하고 있는 BeTheme도 엘리멘터용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etheme 테마 데모 설치하기 (BE 테마)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Betheme 테마(BE 테마)는 600개 이상의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는 Muffin Builder라는 빌더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채택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엘리멘터 페이

avada.tistory.com

Brizy 페이지 빌더가 한시적으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세일(한시적 할인)

아쉽게도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는 할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Lifetime 라이선스는 현재 53개가 남아 있고 이 수량이 소진되면 라이프타임 요금제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작년 8월 경에 약 400개 라이선스가 남았었는데, 이제 몇 개 남지 않았네요. (웹 에이전시나 고객사를 위해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 디자이너 또는 퍼블리셔인 경우 Brizy 라이프타임 라이선스가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어도 멋진 홈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 최적화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때 많은 인기를 얻었던 WPBakery Page Builder(일명 "비주얼 컴포저")가 속도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해 속도가 비교적 빠른 것으로 평가받는 Elementor에 의해 지금은 밀리고 있습니다.

Brizy 페이지 빌더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벤치마킹하여 비슷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아직은 엘리멘토와 경쟁이 되지 않지만, 속도와 편의성을 개선해 나간다면 가능성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Brizy 페이지 빌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러그인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https://avada.tistory.com/2197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의 탭 (Tabs) 기능

아래 영상과 같이 탭 형식으로 콘텐츠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 페이지 빌더에 포함된 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Avada)나 엔폴드(Enfold) 등 인기 테마에는 자체 페이지 빌더에서 탭(Tabs)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58

 

Divi 테마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밀키트 레이아웃 팩(Meal Kit Layout Pack)용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 테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