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5. 25. 08:44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밀키트 레이아웃 팩(Meal Kit Layout Pack)용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는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거의 매주 공개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의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다운로드
Divi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출처: Elegant Themes 블로그)

Divi 테마의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공개

밀키트(Meal Kit)는 Meal(식사) + Kit(키트,세트)의 합성으로 쿠킹박스, 레시피 박스라고도 불리며 가정간편식(HMR)과 조금 다른 개념이라 합니다. 밀키트란 손질된 식재료와 믹스된 소스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키트로써, 최근 유명 셰프들의 레시피로 제공되는 Meal-Kit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밀키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추세입니다(출처: 위키피디아).

Elegant Themes에서는 지난 5월 초에 Meal Kit Layout Pack (밀키트 레이아웃 팩)을 릴리즈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밀키트 레이아웃 팩
밀키트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레이아웃 팩은 7~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며, Divi 테마 내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레이아웃 페이지를 로드하여 수정하거나 2개 이상의 레이아웃 페이지를 동시에 로드하여 필요한 부분만 활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에서 페이지 생성 시 Divi 빌더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3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빈 페이지로 편집을 시작하거나(Build From Scratch), 사전 제작된 레이아웃을 선택하거나(Choose a Premade Layout), 기존 페이지를 복제(Clone Existing Page)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편집 화면에서도 사전 제작된 레이아웃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Load From Library(라이브러리에서 로드하기) 창이 표시되며 레이아웃을 검색하여 로드할 수 있습니다.

2021년 5월 25일 현재 214개 레이아웃 팩이 있으며 총 1,57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에는 7~9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은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ownload a FREE Blog Post Template for Divi’s Meal Kit Layout Pack (Divi의 밀 키트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다운로드)

템플릿은 PC(데스크탑),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서 레이아웃이 기기 해상도에 맞게 자동으로 바뀌는 반응형으로 작동합니다.

밀키트 레이아웃 팩용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 PC용 (출처: Elegant Themes 블로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라이센스 기간 (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무제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이나 에이전시, 디자이너 등이 사용할 경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1개 사이트에 설치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한다면 1 라이선스 1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Avada, Enfold, Newspaper, Jupiter 등과 같은 Themeforest 테마가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 테마는 1개 사이트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은 기본 6개월이 제공되며 이후부터는 높은 비용에 지원을 갱신해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종료 후 테마 판매자에게 연락할 일이 없다면 지원을 갱신하지 않아도 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11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Apothecary Layout Pack

워드프레스는 정말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어떤 테마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원하거나 고객사를 위해 사이트 제작 업무를 하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