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Telehealth Layout Pack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3. 8. 12:18 • 댓글:

Elegant Themes에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의 Telehealth Layout Pack(원격의료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공개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으로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Telehealth Layout Pack용)

Divi 테마 제작업체인 Elegant Themes는 무료 레이아웃 팩과 템플릿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보니 현재 203개 레이아웃 팩이 공개되었고 총 1495개 레이아웃 페이지를 이용활 수 있습니다.

Telehealth Layout Pack(원격의료 레이아웃 팩)은 지난 2월 중순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et a FREE Telehealth Layout Pack for Div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lehealth Layout Pack용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은 Download a FREE Blog Post Template for Divi’s Telehealth Layout Pack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의 Divi Builder에서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사용이 까다로운 편이었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편의 기능이 많이 추가되었고 거의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무료로 추가되어 사이트 제작이 이전보다 수월해졌습니다.

최근 Telehealth 외에 Crowdfunding(크라우드 펀딩), Sunglasses Shop(선글라스 숍) 및 Classroom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었습니다. Classroom 레이아웃을 살펴보니 상당힌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클래스룸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

이 레이아웃 팩에는 About, Classroom Assignment Page, Blog, Contact, Home, Landing, Classroom Resources Page 등 총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bout (소개)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

Divi 테마는 연간 요금제(매년 갱신형)와 라이프타임 요금제(평생 요금제)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나 고객을 위해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나 디자이너 등에게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1개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아바다 (Avada), 엔폴드 (Enfold), 주피터 (Jupiter), 뉴스페이퍼 (Newspaper) 등의 테마포레스트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avada.tistory.com/2113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명상센터(Meditation Center)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테마입니다.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주기적으로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172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탭 기능 (Tabs)

대부분의 페이지 빌더에서는 탭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에서도 탭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 글에서는 아바다 테마에 탑재된 Avada Builder에서 제공하는 탭 (Tabs) 기능과 Eleme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155

 

빠른 워드프레스 블로그용 테마 - GeneratePress

워드프레스에는 정말로 많은 무료 및 유료 테마가 있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개인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