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명상센터(Meditation Center)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 10. 13:26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테마입니다. 개발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주기적으로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는데, 오늘 살펴보니 계속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고 있네요. 

현재 총 195개 레이아웃 팩에 1440개 레이아웃 페이지를 Divi 빌더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최근 공개된 Meditation Center (명상센터) 레이아웃 팩을 살펴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명상센터(Meditation Center) 레이아웃 팩 무료 다운로드

명상센터 홈페이지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이 Meditation Center 레이아웃 팩에는 라이선스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컬러가 사용되었고 페이지마다 다른 페이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Meditation Cent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Meditation Center Homepage (홈페이지)
  3. Meditation Cent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Meditation Center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5. Meditation Cente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Meditation Center Classes Page (클래스 페이지)
  7. Meditation Center Events Page (이벤트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 샘플

랜딩 페이지 디자인:

클래스 페이지 디자인:

전체 데모 페이지와 자세한 정보는 Get a FREE Meditation Center Layout Pack for Divi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연간 요금제와 라이프타임 요금제(평생 요금제)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나 웹 에이전시에게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1 라이선스 1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아바다 (Avada), 엔폴드 (Enfold), 주피터 (Jupiter), 뉴스페이퍼 (Newspaper) 등의 테마포레스트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099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Flatsome (플랫섬) 데모 설치하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Flatsome(플랫섬)은 우커머스 쇼핑몰 전용 테마 중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14만 7천 개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려는 경우 Flatsome과 같은 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