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DSee Video Studio 4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8. 10. 03:52 • 댓글:

ACDSee Video Studio 3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기한 한정으로 무료로 풀렸습니다. 아쉽지만 무료 다운로드 기간이 8월 5일로 종료되었고, 대신 신규 버전인 ACDSee Video Studio 4가 릴리즈되어 8월 19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CDSee Video Studio 4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할인

저는 사용이 쉽다고 평가받는 캠타시아(Camtasia)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amtasia는 가격이 249달러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는 중간 정도의 가격 같습니다.

저렴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ACDSee 비디오 스튜디오도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What's New (새로운 기능) 동영상을 살펴보니 저렴하지만 기능면에서 그리 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ACDSee Video Studio 4의 라이프타임 라이선스(Lifetime License)가 8월 19일까지 50달러 할인된 39.95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버전 3에서는 기능이 다소 떨어진다는 평이 있지만, 버전 4에서는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가격 면에서는 정말 훌륭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쉬운 동영상 편집 툴을 원하는 경우 Camtasia도 괜찮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을 처음 접해도 드래그 & 드롭만으로 기본적인 기능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 컷편집이 쉬운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여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만들기 위한 용도로 Camtasia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화면을 ��

avada.tistory.com

전문적인 동영상 편집을 원한다면 프리미어 프로(Primere Pro)와 같은 전문 동영상 편집 툴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특히 Primere Pro 같은 경우 엔바토 마켓(Envato Market)의 비디오하이브(Videohive)에서 다양한 효과 파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아마 ACDSee를 아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추억의 이미지 뷰어인 ACDSee를 한때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ACDSee는 현재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와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그리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ACDSee Video Studio 4를 하나의 선택지로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

 

Camtasia에서 인트로 영상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Camtasia는 쉽게 동영상을 편집하고 싶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Camtasia를 만든 TechSmith에서는 Camtasia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동영상 템플릿을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

avada.tistory.com

 

유튜브 SEO: 초보자를 위한 동영상 최적화 방법

유튜브를 무작정 시작하기 보다는 구글이 유튜브 영상을 어떤 방식으로 사용자들에게 노출시키는 지에 대해 고민하여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노력이 필요합�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