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용 Renovation Layout Pack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8. 8. 03:44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는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말에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Divi용 Renovation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Renovation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Elegant Themes 블로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Renovation Layout Pack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 다운로드

Divi 테마는 1년 또는 평생 라이선스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라이선스 때문에 디비 테마는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 중 하나입니다.

아바다 (Avada), 엔폴드 (Enfold), 뉴스페이퍼 (Newspaper) 등 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되는 테마는 1개 사이트에 사용 가능하므로 단일 사이트 제작에는 Themeforest 테마가 더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에 사용하거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에이전시 또는 디자이너의 경우 사이트 개수에 관계없이 테마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에는 Divi 테마가 더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일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테마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Elegant Themes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고 정기적으로 레이아웃 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이전보다는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PR회사 레이아웃 팩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아웃 팩 또는 템플릿을 릴리스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에는 무료 PR회사 레이아��

avada.tistory.com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는 다목적 테마로서 라이선스 특성상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에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avada.tistory.com

지난 7월 말에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홈페이지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Renovation Layout Pack이 추가되었습니다.

Divi용 Renovation Layout Pack. 이미지: Elegant Themes.

Divi Builder를 이용한 페이지 제작 시 사전 제작된 레이아웃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있으며 현재 1296개 레이아웃(총 175개 레이아웃 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ivi Builder에서 사전 정의된 레이아웃을 로드할 수 있다.

그리고 Divi의 Renovation 레이아웃 팩용 무료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을 다음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템플릿은 개별 블로그 글에 적용되는 템플릿입니다. Divi 테마에서는 템플릿 파일을 Theme Builder (테마 빌더)에 업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파일을 업로드한 후에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Divi용 Renovation 레이아웃 팩용 포스트 블로그 템플릿.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블로그 캡처.

Elegant Themes 블로그에서 자세한 사용 방법을 확인하고 블로그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리소스를 판매하는 디비 마켓플레이스 오픈 - 워드프레스 기본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 Divi 테마 관련 리소스를 판매하는 디비 마켓플레이스 (Divi Marketplace)를 오픈했습니다. 서드파티들이 참여하는 Divi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