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6. 13. 00:52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는 다목적 테마로서 라이선스 특성상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에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Wedding Photographer Layout Pack)이 새로 추가되었으며 Divi 빌더 내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Wedding Photographer Layout Pack)

2020년을 강타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행업계가 심각한 타격을 입고 있는데요. 웨딩 업계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난 몇 달 사이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을 것 같습니다. 결혼식장까지 잡았다가 일시 미루었던 커플들이 마냥 결혼을 미룰 수 없어 지금은 조금씩 회복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Divi 테마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을 제작하여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167개 레이아웃 팩이 릴리즈되었으며 총 1240개 레이아웃이 제공됩니다. (각 레이아웃 팩은 여러 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개 이상의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마음에 드는 요소(Element)만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특정 기능의 페이지를 만드는 경우 (예: 문의 페이지)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해당 기능의 레이아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웨딩 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Wedding Photographer Layout Pack)은 특히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들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웨딩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세련된 방식으로 방문자들에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페이지 디자인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은 총 9개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Wedding Photograph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Wedding Photographer Homepage (홈페이지)
  3. Wedding Photograph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Wedding Photographer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5. Wedding Photographe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6. Wedding Photographer Gallery Page (갤러리 페이지)
  7. Wedding Photographer Portfolio Page (포트폴리오 페이지)
  8. Wedding Photographer Project Page (프로젝트 페이지)
  9. Wedding Photographer Pricing Page (가격 정보 페이지)

레이아웃에 포함된 사진들은 라이선스 제한이 없으며 상업용 프로젝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까다롭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편의 기능이 많이 추가되었고 레이아웃 팩이 지속적으로 릴리즈되고 있어 과거보다는 사용이 쉬워진 것 같습니다.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 16가지 - 워드프레스 기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단순하면서 강력한 다목적 테마입니다. 이 글에서는 지난해 새로 추가된 Divi 테마 기능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

www.thewordcracker.com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개의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 비용 효과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의 Themeforest 테마는 1라이선스 1사이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1개 홈페이지 구축에 사용하는 경우에 경제적입니다.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Elegant Themes 블로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Divi 테마: 무료 'Model CV Layout Pack' (모델 자기소개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는 현재 65만 명 정도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현재 58만 개 정도 판매되

avada.tistory.com

 

수익형 블로그, 어떤 주제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블로그를 운영하여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내용의 유튜브 영상들을 접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분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수익형 블로그의 주제에 대해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