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PR회사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7. 7. 03:23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를 개발한 Elegant Themes에서는 거의 매주 Divi 테마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아웃 팩 또는 템플릿을 릴리스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에는 무료 PR회사 레이아웃 팩 (PR Firm Layout Pack)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페이지들의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PR회사 레이아웃 팩 공개

Divi용 무료 PR회사용 레이아웃 팩.

Divi 테마 제작사인 Elegant Themes에서는 꾸준히 Divi 테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팩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까다로울 수 있지만, 지난 1~2년 사이에 다수의 편의 기능을 추가했고, 지속적으로 레이아웃 팩을 릴리스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전보다 사용이 편리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경우 Divi 테마 내에서 '레이아웃 선택하기' 또는 '라이브러리에서 로딩'을 선택하여 사전 구성된 레이아웃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레이아웃을 로드한 다음 조합하여 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Search 필드에 키워드를 넣어 레이아웃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최근 공개된 PR회사 레이아웃 팩(PR Firm Layout Pack)은 6개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PR Firm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 PR Firm Homepage (홈페이지)
  • PR Firm About Page (소개 페이지)
  • PR Firm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 PR Firm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 PR Firm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랜딩 페이지 디자인:

PR대행사 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레이아웃을 찾는다면 이 PR Firm Layout Pack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요소들의 박스(Box) 구조를 강조하며 미세한 터치의 컬러를 사용하여 다른 PR회사 웹사이트로부터 차별화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이미지와 맞춤형 일러스트레이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 사용된 사진들은 라이선스가 없으며 상용 프로젝트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경제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단일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웅에는 Avada, Enfold 등과 같은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Themeforest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

 

Divi 테마용 무료 피트니스 코치 레이아웃 팩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Divi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나 템플릿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무료 피트니스 코치 �

avada.tistory.com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는 다목적 테마로서 라이선스 특성상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에 Divi 테마용 무료 웨딩포토그래퍼 레이아웃 팩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