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쿠팡 브랜드 폼롤러 - 코멧 EPP 폼롤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5. 23. 00:24 • 댓글:

저는 폼폴러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라는 말에 트라텍 폼롤러 EPP 60cm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60cm는 크기가 조금 애매한 것 같습니다. 90cm 폼폴러를 알아보니 쿠팡 브랜드의 코멧 EPP 폼폴러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저렴한 쿠팡 브랜드 폼롤러 - 코멧 EPP 폼롤러

딸아이가 목이 뭉쳤다면서 폼 폴러가 있으면 좋겠다고 하여, 현재 사용 중인 폼 롤러 사진을 보내주니 길이가 짧다면서 긴 것으로 구입하여 대령해놓으라고 하네요.ㅎㅎ

90cm 폼롤러를 알아보다가 쿠팡 브랜드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이전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것보다 절반 이상 저렴하네요.

저렴한 쿠팡 브랜드 폼롤러 - 코멧 EPP 폼롤러

EPP 90cm 폼폴러가 12,850원, 60cm가 10,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쿠팡 브랜드 - 코멧 폼폴러 판매 페이지

트라텍 폼롤러 판매 페이지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1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운동하는 데이브' 님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와 있는 "작아진 키를 늘려주고, 틀어진 상체와 굽은등을 교정해주는 폼롤러운동"이라는 영상에서 소개하는 운동을 할 수 있는 범위에서 따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침에 기상할 때와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스트레칭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몸 상태에 적합한 운동법을 찾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를 검색해보면 다양한 운동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좋은 운동이 내게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와이프가 밸런스핏을 하나 구입해와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밸런스핏
근육이완 밸런스핏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허리 때문에 도수치료를 받는 곳에서 본격적인 치료를 받기 전에 이와 비슷한 기구를 사용하여 몸을 이완시켜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부터 이런 기구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지만 기구 이름을 몰라서 찾지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집사람이 밸런스핏이라는 제품을 구입하여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ㅎ

※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상품을 구입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가 약간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추가: 폼롤러를 사용하려는 경우, 폼폴러가 내게 맞는지 먼저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고 있는데, 폼롤러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 받았습니다. 밸런스핏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

 

속이 쓰릴 때 양배추환 추천

한 달 전 자주 속이 쓰리는 증상이 나타나 고생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운동이 부족하여 소화 불량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하고 운동량도 늘리고 매실액도 먹어보아도 별 차도가 없었습니다. ��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199

 

뭉친 근육을 푸는 데 효과적인 마사지건

저는 체형 불균형 때문에 몇 년 전부터 정기적으로 추나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곳에서는 목근육을 풀어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부터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