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쓰릴 때 양배추환 추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4. 30. 00:58 • 댓글:

한 달 전 자주 속이 쓰리는 증상이 나타나 고생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운동이 부족하여 소화 불량이 발생한 것으로 생각하고 운동량도 늘리고 매실액도 먹어보아도 별 차도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아는 분이 속이 쓰릴 때 양배추환이 좋다고 하여 주문하여 먹었는데, 다행히 속 쓰림 증상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속이 쓰릴 때 효과적인 양배추환

양배추 속 비타민U는 위산과다를 억제하고 손상된 위점막을 재생시켜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아마 위산과다로 속이 쓰리는 증상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물론 먼저는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서 정확한 증상을 확인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저는 작년 건강검진 때 위 염증 때문에 처방을 받았습니다. 저는 위 염증이 문제를 일으킨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속이 쓰릴 때 양배추환 추천

양배추환으로 검색해보면 다양한 제품이 검색됩니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양배추 제품 보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양배추환은 하루 1~2회 복용하고, 1회 40환씩 먹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40환이면 위 사진 정도의 분량입니다. 40개를 세기가 불편해서 대충 먹는데요. 환이 작아서 먹기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얼마 전에 구입한 칼슘 앤 마그네슘 영양제는 한 번에 두 알씩 먹는데, 알 크기 때문에 간혹 목에 걸려 잘 넘어가지 않아 먹을 때마다 애를 먹고 있습니다. 양배추환은 개수는 많지만 크기가 작아서 잘 넘어가는 편입니다.)

양배추가 몸에 좋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갑작스럽게 양배추를 많이 섭취할 경우, 섬유소 과다에 의한 복통, 설사, 복부팽만이 올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나이가 들다 보니 영양제와 건강식품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속이 쓰리거나 위산이 식도까지 간혹 넘어오는 것이 느껴지면 위관리 복합식품으로 분류되는 양배추환을 한 번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고, 다행히 나와 궁합이 잘 맞으면 증상이 완화될 것입니다. 차도가 없다면 정확한 진단을 받아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집 안에 철봉을 설치하다 [문틀흠집방지 철봉]

상체 운동을 위해 10월 말에 인터넷을 통해 안전철봉을 주문하여 집 안에 설치했습니다. 최대 하중이 120kg이라고 하네요. 우려와 달리 단단히 고정되어 철봉에서 떨어질 염려가 없는 것 같습니다. 철봉바를 앞쪽..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59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저렴하게 구입하기

애플 5세대 아이패드 프로 태블릿 PC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는 소식에 구입을 고민하다 사전 예약 구매를 신청했습니다. 저는 3세대 아이패드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태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