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건진 것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2. 13. 07:25 • 댓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너무 많은 재품들이 할인을 하다 보니 자칫 잘못하면 불필요한 것을 구입하게 되는 부작용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금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품목은 하나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를 비롯한 많은 인기 테마들이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되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인기 테마를 이미 구입했기 때문에 딱히 사고 싶은 테마가 없었습니다. Jannah라는 매거진 테마를 구입하려고 했지만 29달러로 할인하다가 갑자기 39달러로 오르는 바람에 포기했습니다. 이 때문에 다행히(?) 돈이 굳었습니다.ㅎ

금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건진 것들... Snagit & CCleaner Professional

이번 블프 세일 기간 동안 Snagit 화면 캡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와 CCleaner 유료 버전을 구입했습니다.

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 2020으로 업그레이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Snagit은 유료 스크린 캡처 프로그램이지만 익숙하다 보니 이 프로그램만 사용하게 되네요. 스내그잇을 사용하면 화면을 캡처한 후에 Snagit Editor에서 곧바로 간단한 편집이 가능하므로 블로거들이 잘 활용하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CCleaner는 윈도우 7 시절부터 무료 버전을 사용해왔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한 번씩 불필요한 파일들과 브라우저 캐시를 정리하고 있는데, 덕분에 윈도우 7을 4년 이상 한 번도 운영 체제를 포맷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으로도 사실 충분하지만, 매번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하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졌습니다. CCleaner Professional 버전에서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제공되므로 유료로 결제해도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오히려 이득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Cleaner Professonal의 Smart Cleaning

CCleaner의 한글 UI도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영어에 익숙하여 인터페이스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CCleaner 버전 비교

CCleaner Professional 버전에서는 Software Updater, 실시간 모니터링, 정리 예약, 자동 업데이트,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CCleaner에 새로 추가된 Software Updater 툴

CCleaner를 페이팔로 구입하려는 경우 결제 단계에서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지역을 미국으로 설정하면 페이팔로도 결제가 가능할 것입니다. (ZenMat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지역을 미국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도 윈도우 업데이트가 나올 때마다 신속히 업데이트하고 CCleaner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불필요한 파일들을 자주 정리해주면 오랫동안 쾌적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