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emy 온라인 강좌가 오늘까지 11,000원에 할인 판매되고 있네요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2. 6. 10:41 • 댓글:

저렴하게 온라인 강좌를 제공하는 Udemy에서 오늘까지 거의 모든 강좌를 11,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Udemy 사이트에서 모든 강좌가 11,000원에 세일 중이다

Udemy에는 현재 10만 개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이 사이트에서 자바스크립트 강의 등 강의 몇 개를 구입했습니다.

Udemy 강의 구입

하지만 구입만 해놓고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ㅠㅠ

자기 개발을 위해 이런 온라인 동영상 강의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목적의식이 없이 저처럼 '그냥 공부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하면 금방 포기하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이런 강의를 꾸준히 들으면 영어 리스닝 공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할인 행사는 약 13시간 후에 종료됩니다.

https://www.udemy.com/

이제 대부분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가 종료되었네요. 저는 이번 블프 기간에 Snagit 화면 캡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와 PC 정리 프로그램인 CCleaner를 구입했습니다.

 

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 2020으로 업그레이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화면 캡처 프로그램인 Snagit과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하여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Snagit을 20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

avada.tistory.com

올해 블프 기간에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하나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돈이 굳었습니다.ㅎㅎ) 현재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가 사이버 먼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Beaver Builder 페이지 빌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많은 제품들이 최대 50%까지 할인을 하고 있네요.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Flatsome 등 대부분의 인기 테마와 Divi 테마, Beaver Builder 등 많은 테마와 플러그인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