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다목적 우커머스 테마 Ciloe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0. 2. 22:21 • 댓글:

Ciloe라는 다목적 우커머스 (WooCommerce) 테마가 33% 할인된 39달러에 판매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이 테마는 작년 9월 말에 출시되었고 그리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지는 않지만 사용자 평점이 4.97(5.0 만점)로 매우 좋은 편입니다.

Ciloe에는 비주얼 컴포저(Visual Composer)와 레볼루션 슬라이더 플러그인이 번들로 탑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비주얼 컴포저(현재 명칭 WPBakery Page Builder)는 많은 유료 테마에 기본 탑재된 페이지 빌더이며, 이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쉽게 페이지 디자인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이트 최적화가 안 될 경우 속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Ciloe 테마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 테마 중에서는 Flatsome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Flatsome은 꾸준히 주간 베스트셀링 Top 10 테마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현재까지 10만 개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쇼핑몰을 운영할 경우 Flatsome 같은 우커머스 전용 테마나 아바다(Avada), 엔폴드(Enfold) 같은 다목적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목적 테마(Multi-purpose theme)는 거의 모든 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는 테마로서 대부분의 인기 테마는 다목적 테마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Flatsome 등의 테마에는 자체 페이지 빌더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참고: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