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게임 블로그 & 뉴스 매거진 테마 Gameleon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0. 11. 19:05 • 댓글:

워드프레스 게임 테마

온라인 게임, 게이밍, HTML 게임, 매거진, 뉴스페이퍼, 리뷰 또는 블로그 사이트를 위한 워드프레스 아케이드(Arcade) 테마인 Gameleon이 25% 할인된 4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게임 리뷰 사이트나 게임 블로그 또는 게임 소개 사이트를 만들 때 활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게임 리뷰 사이트 구축

할인은 구체적으로 언제까지 진행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없네요. 테마에 대한 자세한 기능과 데모는 Gameleon 테마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 사이트나 매거진, 뉴스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 매거진 테마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매거진 테마 중에서 Newspaper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제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도 현재 뉴스페이퍼 테마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특히 애드센스 광고를 운영하는 경우에 광고 배치가 쉽고, 애드센스 수익도 다른 테마보다는 낫다는 평이 있습니다.

실제로 우연의 일치인지는 몰라도 지난 7일 동안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평소보다 1.5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어쩌면 찌쏘님의 블로그에서 소개한 "구글 애드센스 클릭 단가(CPC) 높이는 방법"이라는 글에서 제시한 방법대로 몇 가지 조치를 취한 것이 도움이 된 것 같기도 합니다.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의 경우 뉴스페이퍼 같은 매거진 테마를 사용하면 카테고리별로 콘텐츠를 나열할 수 있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는 경우 먼저 워드프레스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법을 익히면 시행착오를 줄이고 원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