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 Divi 4.0 공식 카운트다운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27. 17:56 • 댓글:

Divi 테마는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Divi 테마를 제작한 Elegant Themes에서 Divi 4.0을 10월 17일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제 정확히 20일 후에 새로운 Divi 테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4.0 공개 카운트다운

Divi 테마는 꾸준히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기존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상품 페이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 WooCommerce Builder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Divi 빌더는 다른 페이지 빌더와 마찬가지로 페이지 콘텐츠로 범위가 제한되지만, 곧 공개될 Divi Theme Builder는 이러한 방식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Theme Builder로 Divi Builder를 웹사이트의 모든 부분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기존의 표준화된 헤더와 푸터로 식상했다면 Divi 4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Theme Builder로 헤더와 푸터를 완전히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사이트 레벨에서 블로그 포스트와 상품 페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Divi Theme Builder로 헤더, 푸터, 포스트 템플릿, 상품 템플릿, 카테고리 페이지, 상점 페이지, 404 페이지 등 모든 것을 커스텀할 수 있고, 조건부 로직(Conditional Logic)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각 부분에 대해서도 고유한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MacBook Pro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비슷한 행사를 진행하여 응모했지만 당연하게도 당첨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도 안 될 것이 거의 확실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해보았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로그인한 후에 뉴스레터 구독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Divi 4.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