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이름을 누르면 사진이 바뀌는 Client Showcase Hover/Click Design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0. 8. 22:32 • 댓글:

고객 또는 팀원 소개 페이지에서 이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인물의 사진이 표시되도록 하여 방문자들이 쉽고 빠르게 고객이나 팀원을 확인하도록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이름 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클릭하면 사진이 바뀌는 Divi용 무료 클라이언트 쇼케이스 허버/클릭 디자인(Client Showcase Hover/Click Design)을 지난달에 공개했습니다.

미리보기:

데스크톱(PC)

무료 Divi 레이아웃 다운로드

오른쪽 이름 리스트에서 이름 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클릭하면 왼쪽에 해당 인물의 사진이 표시됩니다.

모바일

무료 Divi 레이아웃 다운로드

모바일에서는 반응형으로 작동하여 아래의 이름 리스트에서 이름을 누르면 위의 사진이 바뀝니다.

레이아웃 무료 다운로드하기

다음 Elegant Themes 블로그 글에서 Client Showcase Hover/Click Design 레이아웃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만들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Divi 테마에서 만드는 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Divi 4.0 카운트다운

이전 글에서 소개했듯이 10월 17일에 Divi 4.0이 런칭될 예정입니다. Elegant Themes는 Divi의 기능을 꾸준히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워드프레스 WooCommerce 상품 페이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 WooCommerce Builder(우커머스 빌더)가 추가되었습니다.

보통 페이지 빌더는 페이지 콘텐츠로 범위가 제한되지만, 곧 릴리즈될 Divi Theme Builder는 이러한 방식을 바꾸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Theme Builder로 Divi Builder를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모든 부분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vi 4.0 런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