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도서관 (Library) 레이아웃 팩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18. 17:34 • 댓글:

오랜만에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을 소개합니다. Divi 테마 개발사인 Elegant Themes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135개의 레이아웃 팩 (Layout Pack)이 릴리즈되었고, 총 1001개의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 사전 정의된 레이아웃 로드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다목적 테마로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 등의 테마보다는 사용법이 조금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Elegant Themes는 Divi에 새로운 편의 기능을 꾸준히 추가하고 Divi Builder의 속도 개선 작업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상품 페이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 우커머스 빌더 (WooCommerce Builder)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매주 릴리즈되고 있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여 다양한 레이아웃의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도서관 레이아웃 팩(Library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도서관 (Library) 레이아웃 팩 개요Divi용 무료 도서관 (Library) 레이아웃 팩. 그림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도서관 랜딩 페이지 (Library Landing Page)
  2. 도서관 홈 페이지 (Library Homepage)
  3. 도서관 소개 페이지 (Library About Page)
  4. 도서관 자료 페이지 (Library Resources Page)
  5. 도서관 연락처 페이지 (Library Contact Page)
  6. 도서관 서비스 페이지 (Library Service Page)
  7. 도서관 이벤트 페이지 (Library Events Page)

이 레이아웃 팩은 지역 도서관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고품질 이미지는 라이선스 걱정 없이 상업용 프로젝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페이지 디자인:

Divi 테마용 무료 도서관 (Library) 레이아웃 팩 - 서비스 페이지Divi용 무료 도서관 (Library) 레이아웃 팩 - 서비스 페이지 디자인.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도서관 (Library) 레이아웃 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egant Themes 블로그를 참고해보세요.

아바다, 엔폴드 (Enfold), 뉴스페이퍼 (Newspaper) 등을 판매하는 테마포레스트 (Themeforest) 테마의 라이선스는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므로 1~2개 사이트에 사용하는 경우에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라이센스 기간 동안(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원하는 개수의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WordPress를 설치하거나 고객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웹 에이전시, 웹 디자이너, 개발자 등에게 비용 효율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