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Farmer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4. 23. 08:13 • 댓글:

Divi 테마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 무료 Farmer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이 레이아웃 팩은 농업과 관련된 두 번째 레이아웃 팩 같습니다. 재작년에 Farmers Market Layout Pack(농산물 시장 레이아웃 팩)이 릴리즈되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주제로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 최근 릴리즈된 레이아웃 팩입니다.

Divi 빌더에서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제 공개된 파머 레이아웃 팩(Farmer Layout Pack)은 독특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특징입니다.

파머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파머 레이아웃 팩 - 블로그 페이지 레이아웃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Farm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Farmer Homepage (홈페이지)
  3. Farm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Farmer Products Page (상품 페이지)
  5. Farmer Process Page (프로세스 페이지)
  6. Farmer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7. Farmer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Elegant Themes의 블로그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1년 또는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센스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원하는 사이트에 모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운영하는 경우나 웹 에이전시 또는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에게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1개 사이트에 사용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에는 1개 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Avada), 엔폴드(Enfold), 뉴스페이퍼(Newspaper) 같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