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3. 30. 00:30 • 댓글:

지난 18일에 Divi용 무료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레이아웃 팩이 릴리즈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만들어 공개하고 있습니다.

각 레이아웃 팩에는 6~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 레이아웃 팩은 총 8개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Risk Management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Risk Management Homepage (홈 페이지)
  3. Risk Management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Risk Management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5. Risk Management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6. Risk Management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Risk Management Service Page (서비스 페이지)
  8. Risk Management Portfolio Page (포트폴리오 페이지)

리스크 관리(위험 관리) 레이아웃 팩의 특징은 2019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특히 리스크 관리 사이트에 독특한 느낌을 더해주는 여러 개의 이미지 마스크가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전문적인 웹 사이트에 적합한 레이아웃 팩이라고 Divi에서는 소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에 포함된 이미지는 라이선스 제한이 없으며 상업용 사이트에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 테마의 플랜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라이프타임(평생) 라이선스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수에 구애 받지 않고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웹 에이전시인 경우 Divi 테마가 경제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사용할 워드프레스 테마를 원하는 경우 Avada, Enfold 같이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