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3. 3. 19:01 • 댓글:

Divi용 무료 베이커리(Bakery) 레이아웃 팩이 지난 달 말에 공개되었습니다.

Divi용 베이커리 레이아웃Divi용 베이커리(Bakery) 레이아웃 팩.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의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주제로 무료 레이아웃 팩을 릴리즈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공개된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베이커리 랜딩 페이지 (Bakery Landing Page)
  2. 베이커리 홈페이지 (Bakery Homepage)
  3. 베이커리 소개 페이지 (Bakery About Page)
  4. 베이커리 메뉴 페이지 (Bakery Menu Page)
  5. 베이커리 상점 페이지 (Bakery Shop Page)
  6. 베이커리 블로그 페이지 (Bakery Blog Page)
  7. 베이커리 연락처 페이지 (Bakery Contact Page)

이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은 신선하고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레이아웃에 포함된 사진들은 라이센스 제한이 없기 때문에 상업용 프로젝트에 이미지 출처를 밝히지 않고 라이선스 비용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용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Divi용 베이커리 레이아웃 팩 - 상점 페이지. 출처: Elegant Themes.

Elegant Themes에서는 2년 넘게 매주 새로운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여 현재 총 107개의 레이아웃 팩이 제공됩니다. 각 레이아웃 팩에는 7개 내외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현재 총 799개의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로드하기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편집할 수 있다.

Divi 테마는 초보자에게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무료 레이아웃을 잘 활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로 Divi 테마의 Divi 빌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1) 브라우저를 크롬으로 바꾸어서 테스트해보고 (IE 8에서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2) 그래도 안 되면 웹호스팅 업체의 방화벽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단일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Avada, Enfold 등 Themeforest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