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4. 21. 07:35 • 댓글:

OceanWP는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 WPML을 만든 업체에서 속도가 빠른 테마로 추천하는 테마 중 하나로서 해외에서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

OceanWP는 무료로 배포되고 있고, Pro 기능을 사용하려면 Core Extensions Bundle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도 데모를 로드할 수 있는 OceanWP는 무료 버전에서는 제한된 Extension과 데모가 제공됩니다. Core Extensions Bundle에서는 더 많은 Pro Extension과 Pro 데모가 제공됩니다.

워드프레스 OceanWP 요금제

Core Extensions Bundle에는 퍼스널(Personal), 비즈니스(Business), 언리미티드(Unlimited) 등 세 가지 플랜이 있고, 각각에 대하여 연간 상품과 평생 상품이 있습니다. 위의 가격표는 매년 갱신해야 하는 연간 상품의 가격표입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그리 싼 편은 아니고 개인 사용자보다는 기업이나 에이전시용으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유명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보다 비싸네요. Divi 테마에 대해서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워드프레스 테마 - Divi 테마"를 참고해보세요.)

OceanWP는 Easter 기념으로 3일 동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다음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EASTER2K19

그러면 다음 그림과 같이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연간 갱신형의 단일 사이트용은 31.20달러로 저렴한 편이네요. 단일 사이트용의 라이프타임(평생) 플랜은 158.40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일 사이트에 사용할 경우 아바다엔폴드, 뉴스페이퍼 같은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경제적일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OceanWP는 속도가 빠르고 기능이 많은 반면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