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웹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골프 코스 레이아웃 팩 -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2. 23. 07:08 • 댓글:

세계 최대 규모의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고대디(GoDaddy)는 고대디 웹호스팅 서버에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의 순위를 집계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업체인 고대디는 특이하게 한국에 진출해있고 한국어로 지원을 제공합니다. "한국어 지원이 제공되는 해외 호스팅 - 고대디(GoDaddy)" 참고)

이 업체에 의하면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테마 Top 3는 Twenty Seventeen, Divi, OceanWP입니다.

유료 테마 중에서는 Divi가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Avada는 라이선스가 1사이트용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순위에 들지 않은 것 같습니다.

Divi 테마의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 이번 달에 Divi용 무료 스스 레이아웃 팩(Golf Course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Divi용 무료 골프 코스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골프 코스 레이아웃 팩.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Elegant Themes에서는 Divi용 레이아웃 팩을 매주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Golf Course Layout Pack은 골프 웹사이트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코스 정보에 주안점을 둔 코스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고유한 Pricing 페이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골프 관련 사진은 라이선스 제한 없이 비상업용 사이트뿐만 아니라 상업용 사이트 제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Divi용 무료 골프 코스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골프 코스 레이아웃 팩 - 랜딩 페이지. 이미지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Multi-purpose) 테마로, 거의 대부분의 사이트 제작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베타 오픈한 우커머스 매니지드 호스팅 서비스인 쇼플릭에서도 Divi 테마가 기본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매주 무료로 제공되는 각 분야의 레이아웃 팩을 잘 활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원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매주 다른 주제의 레이아웃 팩이 새롭게 추가되고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서는 특정 기능이나 디자인 부문에 주안점을 두고 디자인되는 것 같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요금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웹에이전시, 기업에서는 경제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설치하여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려는 경우에는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아바다(Avada)엔폴드(Enfold) 같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