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프로페셔널 CV(자기소개서)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3. 11. 07:32 • 댓글:

Divi용 무료 프로페셔널 CV(자기소개서) 레이아웃 팩이 지난 주에 공개되었습니다.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Divi 테마의 개발자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주제로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Professional CV 레이아웃 팩에는 총 8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Professional CV Landing Page - 랜딩 페이지
  2. Professional CV Homepage - 홈페이지
  3. Professional CV About Page - 소개 페이지
  4. Professional CV Blog Page - 블로그 페이지
  5. Professional CV Contact Page - 문의 페이지
  6. Professional CV Experience Page - 경험 페이지
  7. Professional CV Portfolio Page - 포트폴리오 페이지
  8. Professional CV Project Page - 프로젝트 페이지

저는 2000년대 초에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거의 100만 원 가까이 들여서 만든 적이 있습니다.

개인 소개 사이트2000년대 초에 만든 개인 소개 사이트.

2000년대에는 HTML로 사이트를 만들었던 시절이었습니다. 당시 많은 사이트가 플래시나 애니메이션 gif 등을 사용하여 화려하게 사이트를 꾸미는 것을 선호했지만, 저는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부탁하여 만들었습니다.

천리안에서 홈페이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사이트가 사라졌지만, 꽤 효자 노릇을 한 사이트였습니다.

Divi에서 제공하는 Professional CV 레이아웃 팩이나 다른 레이아웃 팩을 사용하면 훨씬 적은 비용으로 전문적인 자기소개 사이트나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페이지:

Professional CV 레이아웃 팩Divi용 Professional CV 레이아웃 팩 - 포트폴리오 페이지.

 

프로젝트 페이지:

Divi용 Professional CV 레이아웃 팩Divi용 Professional CV 레이아웃 팩 - 프로젝트 페이지.

 

Divi 테마는 초보자에게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레이아웃을 잘 활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일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Avada, Enfold 등 Themeforest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1년 혹은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할 수 있으므로 여러 사이트에 설치하는 환경에서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