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리조트 레이아웃 팩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3. 25. 00:30 • 댓글:

Divi 테마용 무료 리조트 레이아웃 팩(Resort Layout Pack)이 공개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리조트 레이아웃 팩

리조트 레이아웃 팩은 리조트, 펜션, 호텔 등의 사이트에 적합한 멋진 이미지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이미지는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페이지 레이아웃 외에 리조트의 개실(룸)과 레스토랑 전용으로 만들어진 3개의 아름다운 레이아웃이 함께 제공됩니다.

객실 페이지(Rooms Page Design) 디자인:Divi용 리조트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리조트 레이아웃 팩 - Rooms Page Design.

레스토랑 페이지(Restaurant Page) 디자인:

Divi용 무료 리조트 레이아웃 팩 - 레스토랑 페이지Divi용 무료 리조트 레이아웃 팩 - Restaurant Page Design

이 레이아웃 팩에는 리조트와 관련된 총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Resort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Resort Homepage (홈페이지)
  3. Resort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Resort Contact Page (문의 페이지)
  5. Resort Rooms Page (객실 페이지)
  6. Resort Room Page (객실 페이지)
  7. Resort Restaurant Page (레스토랑 페이지)

워드프레스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로 Divi용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사이트 제작에 직접 활용하거나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히는 용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Divi 요금제(플랜)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평생(Lifetime) 라이선스가 있으며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Elegant Themes가 11주년을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벤트 페이지 방문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