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 최고 기록 갱신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2. 13. 15:17 • 댓글: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아니고요.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글 하나에 월요일부터 방문자가 급증하면서 어제와 오늘 일 최고 수익을 갱신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 최고 기록 갱신

하지만 방문자 수가 어제 절정에 달하고 오늘은 줄어들고 있네요. 내일이면 평상시 수준이 될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에는 사이트 속도 때문에 PC 기준으로 각 글에 광고가 1개 정도만 표시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지난 몇 달간 바닥을 쳤습니다. 현실적인 이유 때문에 이번 설날 연휴 후에 사이드바에 광고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마침 글 하나가 터지면서 일시적이지만 수익이 급증했습니다. 4년 동안 애드센스를 운영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 목격하네요.

애드센스 배너 광고는 수익률이 낮은 수익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려면 블로그를 활성화한 후에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이 있으면 유리할 것입니다.

판매할 수 있는 마땅한 서비스나 상품이 없다면 수익률이 낮지만 애드센스 광고에 의존하는 것 외에는 딱히 좋은 수익 모델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며칠 동안만 일시적으로 수익이 증가했다가 다시 평상시 수준으로 돌아갔습니다.

참고:


하루 최고 수익은 72.30달러를 기록한 후 마감했습니다. 추후에 일일 수익이 100달러를 넘기면 포스트를 하나 작성하겠습니다.ㅎㅎ


카카오 애드핏 광고를 호기심에 달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예상대로 애드핏 수익은 짜도 너무 짜네요.

avada.tistory.com/2200

 

카카오 애드핏 수익은 포기해야 하나 봅니다

이 블로그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고 하지만, 호기심에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하여 작년 11월부터 애드핏 광고를 사이드바에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표시되지 않고 사이드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