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애드핏 수익은 포기해야 하나 봅니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3. 29. 17:29 • 댓글:

이 블로그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고 하지만, 호기심에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하여 작년 11월부터 애드핏 광고를 사이드바에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표시되지 않고 사이드바에만 하나 표시되므로 큰 수익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초기에는 일 200원 내외가 나오다가 어느 순간에 광고 수익이 급락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광고를 제거했다가 잔고가 아까워서 엊그제 다시 애드핏 광고를 달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광고 수익이 20원 이하네요.ㅠ

짜도 너무 짠 카카오 애드핏 광고 수익

애드핏 광고를 처음 달았을 때에는 일 200원을 넘기는 날이 많았지만 점진적으로 낮아지다 일 50원도 안 되는 날이 늘어갔습니다.

수익이 너무 낮아서 광고를 제거했지만, 그래도 수익을 한 번이라도 정산하여 치킨이라도 사 먹자라는 생각으로 엊그제 다시 광고를 표시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수익은 지난달보다 더 낮네요.

누적 수익금이 5만원은 되어야 정산할 수 있지만, 지금 상태로는 5만 원을 채우려면 몇 년이 걸릴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포기하는 것이 마음이 편한 것 같습니다.

광고 표시 위치가 안 좋아서 수익이 낮은 것은 이해하지만 애드센스 광고 수익에 비해 낮아도 너무 낮네요.

참고

avada.tistory.com/1162

 

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 최고 기록 갱신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아니고요.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글 하나에 월요일부터 방문자가 급증하면서 어제와 오늘 일 최고 수익을 갱신했습니다. 하지만 방문자 수가 어제 절정에 달하고 오늘은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1676

 

이번 달 애드센스 수익 100만원을 넘길 수 있을까?

애드센스를 처음 승인받았을 때 블로그를 통해 애드센스로 월 100만원 수익을 내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므로 차라리 다른 일로 돈 버는 것이 쉽다고 경험자로부터 조언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avada.tistory.com